CAFE

빗바랜 옜날 사진 1960년대 시골 풍경

작성자소리꾼|작성시간19.01.07|조회수471 목록 댓글 6


1960년대 빗바랜 옜날 고향에

모습이 앨범에 있어서 올려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길따라 | 작성시간 19.01.07 살기는 어려웠었지만 이웃간의 정은 참 좋았었는데....
    설날에는 차례마치고 이웃 어르신들께 세배 다니느라 하루를 보내곤 했지요.
    명절날엔 차례음식 이웃집으로 돌리는라 심부름으로 명절을 보냈던 아련한 추억이 생각나는
    내 고향 같은 사진 입니다.
  • 작성자한은복 | 작성시간 19.01.07 참말로 귀한 작품입니다~~~~선조님들의 삶이 배어있는듯~~
  • 작성자구봉 | 작성시간 19.01.08 흙백사진이 더 정겨우네요 우리는 그시절이 기역이 나내요 좋은작품 보고갑니다~
  • 작성자퍼플선옥 | 작성시간 19.01.08 마치 옛날이야기를 읽는 느낌입니다.
  • 작성자가람이 | 작성시간 19.01.09 소리꾼 선배님!
    고무신 뱃놀이 하다 떠내려가서 한짝은
    찾지도 못하고 집에와서 물놀이 했다고
    어머님께 혼나던시절 하하하~^
    옛날 생각이 나네요.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