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사진을 못찍어서 호프집에서 뒷모습사진이라도 올렸습니다..
참석인원 = 32명
29×25.000원=725.000원+150.000원(찬조)=875.000원
옥길회장=5만원찬조+겉절이
바다향총무=5만원찬조
만동친구님=5만원찬조
3명 회비면제
총수입=875.000원
1차 지출
식사비=420.000
(D.C=34.000원)
도우미팁=1만원
지출=430.000원
2차 노래방 수입
남자 8명×1만원=8만원
청곡친구님=5만원
동강***친구님=5만원
동강친구님=5만원
임베로친구님=5만원
윤현숙친구님=1만원
홍이사친구님=1만원
한술친구님=1만원
김미주친구님=1만원
노래방 수입=320.000원
노래방 지출=170.000원
노래방 잔액=150.000원
수입=875.000원
지출=430.000원
잔액=445.000원+150.000원
(노래방잔액)=595.000원
3차 호프집
113.500원
잔액=595000원-113500원(3차호프집)=418.000원-12.000(4차)=40.6000원
4차 지출=112.000원
4차 식당에서 성운친구님께서 10만원 계산해주셨습니다..
부족금 12.000원은 남은잔금에서 계산했습니다..
총잔액=406.000원
말방전잔액 =213.170원
말방현잔액 =619.170원
말방 현잔액은 619.170원 입니다..
6월정모에 많은 말방님들께서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찬조해주신 모든 친구님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찬조해주신 많은 친구님들 덕분에 말방이 부자됐네요~ㅎ
참석은 못하셨지만 항상 말방을 응원해주시는 말방님들께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말방님들 모두 무더위에 건강챙기시고 늘 즐겁고 행복하시게
지내시다가 다음 모임에서 뵙기를 빕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소유후배님 고마운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윤현숙 작성시간 26.06.22 늘 말방을 위해
수고 많은 총무님
덕분에 좋은날 보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윤현숙친구님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웠네요~
고마운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구름꽃 작성시간 26.06.22 항상
고생많으신총무님!
감사드리고고마워요
제대로의자에앉아보지도못하고.....
수고하셨어요
더위에잘지내시고
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늘 반가운 구름꽃친구님 노래방까지
함께 해줘서 고맙고 감사했어요~ㅎ
무더위에 건강히 잘지내고 있다가
좋은날 반갑게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