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이 단오 날 이네요.

작성자잡초|작성시간26.06.19|조회수90 목록 댓글 8

예전에는 단오 날이 엄청 큰 명절이었다네요.
떡도 해 먹고 일 년 농사가 잘 되도록
기원하는 단오제에 즐겁게 보내는
대 명절 이었다네요.
지금은 잊혀져 기억 조차 못 하는 날
나에게는 잊을레야 절대로 잊지 못 할
뜻 깊은 날이네요.
내일은 보고 싶은 우리 벗님들 만나는
신나는 날 잠을 못 자 피곤한 몸 이끌고
벗님들 뵈러 가야지요.
잠을 못 자 눈이 빨간 해도 이해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초산님 감사 합니다.
    내일 뵈면 대 풍년 일거 같습니다.
  • 작성자이봐요 | 작성시간 26.06.19 잠못자서 빨간 눈을 해가지고 온다고~ㅎ
    원래 토끼눈은 빨간게 정상이란다 잡초야~ 내일보자~
  • 답댓글 작성자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회장님 감사합니다.
    빨간 토끼눈을 잊었네요.
    거울을 안보니 빨간지 노란지도 모르고 사네요.
    알려 주셔 감사합니다.
    내일 뵈어요. 기차에서 자다가 못 가면 담 달에 뵐게요.
  • 작성자들보양 | 작성시간 26.06.19 단오는 일년중 양기가 가장 왕성
    한 날 이라고 합니다. 따가운 햇살만큼
    강렬한 에너지로 닥아오는 여름도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들보양님 감사합니다.
    단오날이 그런 날이군요.
    알려 주셔 감사 드립니다.
    내일 뵙지 못 하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