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우리는 이렇게 놀았습니다.

작성자이봐요|작성시간26.06.20|조회수243 목록 댓글 20

함께해준 친구님들 오늘 고마웠습니다.
다음에도 우정에 정을 함께 나누어 주실거죠~ 고맙습니다.

                                                                          식당을 통채로임대

삼겹살에 막걸리한잔 그리고 충무로엔 노래방이 없어서
종3국일관 노래방으로 고고~ 토끼님들 명가수가 많아요.~ㅎ

처음나온 친구  노래솜씨가 가수급 

우쒸~ 난 찍어준 사람이 없어서 늘푸른솔친구가 다행이 한컷~ㅎ

그다음은 커피솦 으로 사진은 없네요. 끝까지 함께해준 친구님들
고마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기비 | 작성시간 26.06.21 new 친구들이 노는 모습만 봐두
    울 충무님은 올가즘을 느끼나뷰~ㅎㅎ
    꾸워다 놓은 보릿자루는 아무나 하나?ㅋ
  • 작성자들보양 | 작성시간 26.06.21 new 참여는 못했어도 언제나 뒤에서 응원하고 있음을
    아시련지,,ㅎ 모든 친구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고
    흥겹게 노는 모습으로도 만족이 되어지고 있다네,
    다음을 기약하며 수고했다는 리얼한 마음을 전해며~
  • 답댓글 작성자기비 | 작성시간 26.06.21 new 흥겹게 노는 모습만 보구도
    만족한다니~
    여기도 올가즘이네~ㅎㅎ
    그러지말고 담정모엘랑은 나와서
    함께 희열을 느껴보지 않으련?
    들보양 친구야~ㅋ
  • 작성자순순이 | 작성시간 26.06.21 new 토끼방을 위해서 항상 묵묵히 애쓰는 회장님 총무님 고맙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많이 나와 준 친구들 모두 모두 반가윘어요
    무더위 조심하고 건강한 모습 웃는 얼굴로 다음에 또봐요~
  • 답댓글 작성자기비 | 작성시간 26.06.21 new 순순이님 만나서 오지게 반가웠어요
    첫인상도 참 좋았구요^^
    담 정모에도 즐거움 같이 나누며
    만나뵙길 바래봅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