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준 친구님들 오늘 고마웠습니다.
다음에도 우정에 정을 함께 나누어 주실거죠~ 고맙습니다.
식당을 통채로임대
삼겹살에 막걸리한잔 그리고 충무로엔 노래방이 없어서
종3국일관 노래방으로 고고~ 토끼님들 명가수가 많아요.~ㅎ
처음나온 친구 노래솜씨가 가수급
우쒸~ 난 찍어준 사람이 없어서 늘푸른솔친구가 다행이 한컷~ㅎ
그다음은 커피솦 으로 사진은 없네요. 끝까지 함께해준 친구님들
고마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기비 작성시간 26.06.21 new
친구들이 노는 모습만 봐두
울 충무님은 올가즘을 느끼나뷰~ㅎㅎ
꾸워다 놓은 보릿자루는 아무나 하나?ㅋ -
작성자들보양 작성시간 26.06.21 new
참여는 못했어도 언제나 뒤에서 응원하고 있음을
아시련지,,ㅎ 모든 친구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고
흥겹게 노는 모습으로도 만족이 되어지고 있다네,
다음을 기약하며 수고했다는 리얼한 마음을 전해며~ -
답댓글 작성자기비 작성시간 26.06.21 new
흥겹게 노는 모습만 보구도
만족한다니~
여기도 올가즘이네~ㅎㅎ
그러지말고 담정모엘랑은 나와서
함께 희열을 느껴보지 않으련?
들보양 친구야~ㅋ -
작성자순순이 작성시간 26.06.21 new
토끼방을 위해서 항상 묵묵히 애쓰는 회장님 총무님 고맙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많이 나와 준 친구들 모두 모두 반가윘어요
무더위 조심하고 건강한 모습 웃는 얼굴로 다음에 또봐요~ -
답댓글 작성자기비 작성시간 26.06.21 new
순순이님 만나서 오지게 반가웠어요
첫인상도 참 좋았구요^^
담 정모에도 즐거움 같이 나누며
만나뵙길 바래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