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 우리는 이렇게 놀았습니다.

작성자이봐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잡초 작성시간26.06.20 울 친구 명 가수님들 노래 못 들어 아쉽네요.
    녹음 들려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이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잡초야 왜 도망 간거냐 끝까지함께해야지~
    키링도전해주고 다믐부터는도망가기 없기~
  • 작성자 치악산2 작성시간26.06.20 수고하셨습니다
    모든게 감사하고 고마울뿐입니다
    건강히 잘 지내시고 다음에뵈요 ㅎ
  • 답댓글 작성자 이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멀리서 항상 잊지않고 참석해준 성의와 의리 고맙게 생각하네~
    언제서울 올일있으면 한잔하자,
  •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0 잘 먹고 잘 놀다 왔습니다^^
    노래도 한곡조 때리구~ㅎ

    회잠님과 총무님이 애쓰시는
    모습보니 우덜은 속 썩이지 않고
    욜심히 청모참석글 빨랑달고
    참석하는거이 최고라 생각하고
    노력 하렵니다^^

    모범회원 기비~으흐흐흐



  • 답댓글 작성자 이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응원의 지원군~ 기비
    모범회원맞네~짝짝
  • 작성자 늘푸른솔 작성시간26.06.20 늘 그랬듯이 반갑게 맞아주신 이봐요 회장님과 물망초총무님 덕분에 즐건시간 너무감사했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찿아뵙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이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언제 내사진도 찍었네 고맙다 늘푸른솔
    늙지않은 자네모습 부러워~ㅎ
  • 답댓글 작성자 늘푸른솔 작성시간26.06.21 new 이봐요 
    단합된 모습
    다 함께 건배!!!
    보기좋으네요
    모두 늘 건강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1 new 늘푸른솔 난 63토끼가 누나들 틈에 껴서
    노는줄 알았네요~ㅎ

    어떻게 관리를 하셨길레 젊음을
    잃치 않으셨는지?

    고로쇠님과.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마치 큰형님과 막내동생 같이
    보였거던요~ㅎㅎ
    이거 좃대로 써비스로 하는말
    아닙니다요~ㅋ

    어쩨든 인사도 못하고 와서 미안해요
    담 정모에서 뵈면 방갑게
    맞이 하렵니다~

    자주 자주 뵙도록 했음 참
    좋겠습니다^^ㅎ
  • 작성자 알베르토 작성시간26.06.21 new 수고 많으셨수. 회장님. 3차는 안하고 헤어졌당가요? 그럴 리가 없는디. 어디 가서 또 한잔 했는지 밝히시라요. 결국은 종로 3가꺼정 가셨구만.
  • 답댓글 작성자 이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안 가루켜 주지~ㅎ
  •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1 new 담 정모엔 첫번째로 참석글 달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아님 기비한테 주거쓰~ㅋㅋ
  • 작성자 물망초 작성시간26.06.21 new 모두 건강하게 만나고 즐겁게 노는모습 보기 좋았어요.
    노래도 못하는 총무는 꿔다논 보릿자루.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이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다음에는 열심히 연습해서 한번 멋지게 뽑아보시요.
  •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1 new 친구들이 노는 모습만 봐두
    울 충무님은 올가즘을 느끼나뷰~ㅎㅎ
    꾸워다 놓은 보릿자루는 아무나 하나?ㅋ
  • 작성자 들보양 작성시간26.06.21 new 참여는 못했어도 언제나 뒤에서 응원하고 있음을
    아시련지,,ㅎ 모든 친구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고
    흥겹게 노는 모습으로도 만족이 되어지고 있다네,
    다음을 기약하며 수고했다는 리얼한 마음을 전해며~
  •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1 new 흥겹게 노는 모습만 보구도
    만족한다니~
    여기도 올가즘이네~ㅎㅎ
    그러지말고 담정모엘랑은 나와서
    함께 희열을 느껴보지 않으련?
    들보양 친구야~ㅋ
  • 작성자 순순이 작성시간26.06.21 new 토끼방을 위해서 항상 묵묵히 애쓰는 회장님 총무님 고맙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많이 나와 준 친구들 모두 모두 반가윘어요
    무더위 조심하고 건강한 모습 웃는 얼굴로 다음에 또봐요~
  •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1 new 순순이님 만나서 오지게 반가웠어요
    첫인상도 참 좋았구요^^
    담 정모에도 즐거움 같이 나누며
    만나뵙길 바래봅니다^^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