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불만 항개 해도

작성자정묵(문경)|작성시간26.06.21|조회수76 목록 댓글 3

될까요 ?

너무 재밋고 즐거워서 불만이라꼬요 ㅎㅎ

그라고 담부터는 노래 부를 때 쫌 보고 반응 쫌 해 주시마 원주 오시마 맛난거 잘 대접 할라캅니데이

노래 부르는 친구는 열창해도
친구들은 저거끼리 담화

쫌 박수도 쳐 주이소.
내가 만남 부른것도 우리 토끼들의 만남으로 인연 맺음

난 박치에 음치라 인자 노래 🎵 안 부를끼당 ^♡^

서로 배려하마
서로 기분 좋아진다카네요.

잔소리 들어주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망초 | 작성시간 26.06.21 new ㅎㅎ 난 노래는 못불러도
    박수는 잘 치는뎅.
  • 작성자잡초 | 작성시간 05:59 new 정묵님 너무 겸손은 아니신지요?
    사실이라면 그레도 용기가 있으셔 마이크를 잡으시니 부럽네요. 난 음치 박치 몸치에 용기 까지 없어 마이크 잡음 소리가 안 나옵니다. 벗님들 이해 하시지요?
  • 작성자들보양 | 작성시간 58분 전 new 꼭 누가해도 해야할 한마디!!
    나는 노래를 좋아하지 않아서 노래방은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어쩌다 가보면 분위기가 더욱 산만하다는 생각은 늘 해 왔었어
    누가 노래를 부르면 경청해주고 끝나면 박수도 쳐주고 당연한
    것을 우린 안 하더라구,ㅎ앞으로는 노는곳에도 예의를 갖추는
    품격있는 토끼들이 되어봤으면 나두 기대해 볼까나??

    그리고 어쩜 꽃이 저리도 이쁠가?
    청정한 공기 때문일거라 짐작해보며 감상 잘하고 미소띠고
    갑니다. 용기내준 친구에게 박수를 짝짝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