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불만 항개 해도

작성자정묵(문경)|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물망초 작성시간26.06.21 new ㅎㅎ 난 노래는 못불러도
    박수는 잘 치는뎅.
  • 작성자 잡초 작성시간05:59 new 정묵님 너무 겸손은 아니신지요?
    사실이라면 그레도 용기가 있으셔 마이크를 잡으시니 부럽네요. 난 음치 박치 몸치에 용기 까지 없어 마이크 잡음 소리가 안 나옵니다. 벗님들 이해 하시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