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불만 항개 해도

작성자정묵(문경)|작성시간26.06.21|조회수69 목록 댓글 2

될까요 ?

너무 재밋고 즐거워서 불만이라꼬요 ㅎㅎ

그라고 담부터는 노래 부를 때 쫌 보고 반응 쫌 해 주시마 원주 오시마 맛난거 잘 대접 할라캅니데이

노래 부르는 친구는 열창해도
친구들은 저거끼리 담화

쫌 박수도 쳐 주이소.
내가 만남 부른것도 우리 토끼들의 만남으로 인연 맺음

난 박치에 음치라 인자 노래 🎵 안 부를끼당 ^♡^

서로 배려하마
서로 기분 좋아진다카네요.

잔소리 들어주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망초 | 작성시간 26.06.21 new ㅎㅎ 난 노래는 못불러도
    박수는 잘 치는뎅.
  • 작성자잡초 | 작성시간 05:59 new 정묵님 너무 겸손은 아니신지요?
    사실이라면 그레도 용기가 있으셔 마이크를 잡으시니 부럽네요. 난 음치 박치 몸치에 용기 까지 없어 마이크 잡음 소리가 안 나옵니다. 벗님들 이해 하시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