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토요일에
갑자기 큰아들이
고유가로 인한 관광업체
불황 타개를 위한 반값
할인 행사에 동참하자는
권유에 완도와 강진에
1박 2일 여행 다녀왔습니다
호텔비도 반값
음식값도 반값
커피값도 반값
관광활성화를 위한
반값 행사를 시행하는
완도, 강진 지자체에
박수보내며 토친들에게도
반값의 기쁨을 한번 누려
보시라고 추천해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기비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가성비 좋다고 1박 갔다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모든 식당과 숙박업소와
카페가 반값 적용은
확실한데 현장에서 반값
적용이 아니고 지역화폐로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베르토 작성시간 26.06.22 new
기비 가성비 핑계대고 함 가는 거이지. ㅋ 살다보면 배꼽이 큰 적이 한 두번인가?
-
답댓글 작성자물망초 작성시간 07:13 new
알베르토 우리도 혼숙하러 뭉쳐 볼까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기비 작성시간 08:47 new
물망초 넓은방에서 혼숙하니 것두
좋트만~ㅎㅎ
갯적은 소리 해가며 밤새도록
낄낄대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