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3일 인사

작성자허방다리|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모르파티 작성시간26.06.03 아를다운 동행 카페가 있어 좋지요
    그안에서 함께 즐겁구여~
    감사합니다
    난 일찍 투표하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허방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아모르파티 친구는 부지런 쟁이 더만ㅎㅎ
    일어 방에 일찍 불밝히는 걸 보면...
    정모에 나와야 예쁜 얼굴 한번 볼텐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문경 작성시간26.06.03 까페공간에서 만난친구도
    우정이란 태두리서 만나면
    즐겁죠 일찍투포하고
    손녀아침해주고 어디로뜨날까
    고민중 친구만나 수다삼매경
    어떻까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허방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우리 나이엔 부담 없이 수다 떠 는게 건강에 좋다는 구먼 ㅋㅋㅋㅋ
    치매 예방에도 좋다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죽현 작성시간26.06.03
    비록 카페에서 만난 친구지만 그 인연이 중요하지

    친구야 고맙네
    총무도 없는 카페에서 무거운 짐도 함께 ㄷ들어주니
    고맙네
    함께 도와서 우리들의 놀이터 카페의
    불을 환하게 밝히세
  • 답댓글 작성자 허방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별 말을 ?
    도움이 되지도 못해서 늘 미안 하다네
    편안한 마음으로 함께 짐을 나누어 지고 가자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원희야 작성시간26.06.03 성도 다르고 이름도
    다르지만
    까페라는 곳 범방에
    모여 즐거움이 많았지요
    수고에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