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취미생활중
하나인 노래사랑
모임에서 부른 노래를
휴일날 심심풀이로
올려 봅니다~ㅎ
첫곡은 나훈아의
"사나이눈물"
두번째곡은 현철의
"남자의눈물"
마지막곡은 옛노래
손인호 가수님의
"청춘등대"를 불러 보았습니다~
듣다가 듣기가
거북하다 싶으면
그냥 나가시면
됩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죽현 작성시간 26.06.21 취미생활로 부르는 노래가 이제
늦깍기 가수로 출발 하는 것 같아
요번 정모에 안 보여서 혹시나 하고 많이 찾아 봤네
- 다른 곳하고 겹쳐서 못 오는 구나 하고 스스로
위안을 했네만 그래도 안보여 섭섭 했구만
여기서라도 보니 방갑네 그려
건강 하자고 -
답댓글 작성자송암잠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지난 정모때는
다른곳 모임에
참석댓글을 달고
난후 한참만에
이곳 정모공지가 떠서
모임이 겹쳐서
참석을 못하여
미안하게 생각하네~
노래는 내가 좋아하는
취미활동중 하나로
그냥 즐긴다네~ㅎ
응원의 댓글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