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나이눈물:나훈아

작성자송암잠실|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2

저의 취미생활중
하나인 노래사랑
모임에서 부른 노래를
휴일날 심심풀이로
올려 봅니다~ㅎ
첫곡은 나훈아의
"사나이눈물"
두번째곡은 현철의
"남자의눈물"
마지막곡은 옛노래
손인호 가수님의
"청춘등대"를 불러 보았습니다~
듣다가 듣기가
거북하다 싶으면
그냥 나가시면
됩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현 | 작성시간 26.06.21 취미생활로 부르는 노래가 이제
    늦깍기 가수로 출발 하는 것 같아

    요번 정모에 안 보여서 혹시나 하고 많이 찾아 봤네
    - 다른 곳하고 겹쳐서 못 오는 구나 하고 스스로
    위안을 했네만 그래도 안보여 섭섭 했구만
    여기서라도 보니 방갑네 그려

    건강 하자고
  • 답댓글 작성자송암잠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지난 정모때는
    다른곳 모임에
    참석댓글을 달고
    난후 한참만에
    이곳 정모공지가 떠서
    모임이 겹쳐서
    참석을 못하여
    미안하게 생각하네~
    노래는 내가 좋아하는
    취미활동중 하나로
    그냥 즐긴다네~ㅎ
    응원의 댓글 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