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심 봉은사에도 연꽃이 피었네요

작성자산 오방|작성시간26.06.21|조회수85 목록 댓글 8

도심 봉은사에도 연꽃이 피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 오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갯바위 친구야 고마워요

    연꽃이 피었다해서 달려갔더니
    예쁘게 피었더라고.
    예쁘게 봐주어서 고마워요친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너나들이 | 작성시간 11:24 new 사찰 경내에 홍련이 만개 했군요.
    꽃 봉오리가 불자님 의 합장(合掌) 같습니다.
    친구님! 성불 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산 오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24 new 너나들이 친구님
    대단하십니다.

    오늘도 내일 또
    열심히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혜원 | 작성시간 1시간 36분 전 new 연못이 아닌곳에서도 연꽃을잘 피웠네요
    스님들의 부지런함
    덕분일거에요
    연꽃을잘 올려주어 마음이 고요히 정화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 오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17분 전 new 네 마음이 편안함을 느꼈다니 고마워요
    여기 연꽃은 스님들이 관리하는 게 아니고
    관리자가 따로 있어요.
    이 계절만 지나면
    다시 맨땅으로
    돌아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