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봉은사에도 연꽃이 피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 오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갯바위 친구야 고마워요
연꽃이 피었다해서 달려갔더니
예쁘게 피었더라고.
예쁘게 봐주어서 고마워요친구님***~~~.이미지 확대
-
작성자너나들이 작성시간 11:24 new
사찰 경내에 홍련이 만개 했군요.
꽃 봉오리가 불자님 의 합장(合掌) 같습니다.
친구님! 성불 하십시요. -
작성자혜원 작성시간 1시간 36분 전 new
연못이 아닌곳에서도 연꽃을잘 피웠네요
스님들의 부지런함
덕분일거에요
연꽃을잘 올려주어 마음이 고요히 정화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 오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17분 전 new
네 마음이 편안함을 느꼈다니 고마워요
여기 연꽃은 스님들이 관리하는 게 아니고
관리자가 따로 있어요.
이 계절만 지나면
다시 맨땅으로
돌아갑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