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정모사진 늦었지만 몇장
처음으로 참석한 정모 몸이 안좋아 늦었지만 반갑게 반겨준 친구들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고 왔어요~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 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선아친구반가워요~어째그리 글도 잘 쓰는지~난 글 잘 쓰는 사람이 부러워요~쓰고싶은 마음은 있는데 안되드라구요~늘~좋은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행복한선아님^^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선아 작성시간 26.06.22 new
꽃 지
꽃찌 친구의 소통으로 오늘도 딩가딩가 기분 업 되었네 ...
선아가 글 잘 쓰는게 아니고 좋은글들 그냥 뚱쳐 오는건 아니고 잘 공유할께요 감사 인사하고 가져온거라넹...ㅎ
꽃지친구 사랑하고 축복하고 그대 삶을 응원합니당...^~^
긍정의힘 얍!!!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자영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봉사 하느라 수고했어요~*_*
-
답댓글 작성자꽃 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자영친구 총무보며 많이 힘들지~많이 아픈가봐~나도 일 보면서 몸이 안좋았는데~친구들과 수다떨며 청계천길 걷다보니 잊고 즐겁게 하루 보내고왔어~늘~수고하는 자영총무 고맙고 사랑해~^~♡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자영 작성시간 26.06.22 new
꽃 지
이젠 하나씩 고장이 나네...ㅎ
친구들의 염려해준 덕분에 많이 좋아졌다오.
괜스리 걱정끼쳐 친구들께 미안하구만...
건강한 모습으로 7월에 반갑게 만나자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