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잔나비 정모사진

작성자꽃 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109 목록 댓글 6

잔나비 정모사진 늦었지만 몇장

처음으로 참석한 정모 몸이 안좋아 늦었지만 반갑게 반겨준 친구들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고 왔어요~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 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선아친구반가워요~어째그리 글도 잘 쓰는지~난 글 잘 쓰는 사람이 부러워요~쓰고싶은 마음은 있는데 안되드라구요~늘~좋은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행복한선아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선아 | 작성시간 26.06.22 new 꽃 지 
    꽃찌 친구의 소통으로 오늘도 딩가딩가 기분 업 되었네 ...
    선아가 글 잘 쓰는게 아니고 좋은글들 그냥 뚱쳐 오는건 아니고 잘 공유할께요 감사 인사하고 가져온거라넹...ㅎ
    꽃지친구 사랑하고 축복하고 그대 삶을 응원합니당...^~^
    긍정의힘 얍!!!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자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봉사 하느라 수고했어요~*_*
  • 답댓글 작성자꽃 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영친구 총무보며 많이 힘들지~많이 아픈가봐~나도 일 보면서 몸이 안좋았는데~친구들과 수다떨며 청계천길 걷다보니 잊고 즐겁게 하루 보내고왔어~늘~수고하는 자영총무 고맙고 사랑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자영 | 작성시간 26.06.22 new 꽃 지 
    이젠 하나씩 고장이 나네...ㅎ
    친구들의 염려해준 덕분에 많이 좋아졌다오.
    괜스리 걱정끼쳐 친구들께 미안하구만...
    건강한 모습으로 7월에 반갑게 만나자요~*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