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1409회걷기 6월11일(목)안양천수변생태길*결산

작성자베토벤|작성시간26.06.11|조회수223 목록 댓글 15

♣ ; 걷기 대장 ; 권영호 님

♣ ; 일일 총무 ; 귤향기 님

 

참석 인원 ; 52명

식사 ; 인원 ; 36명

 

식대 ; 각 테이블당 n/1

 

수지차 ; 0원

대장님,총무님,회장 식대

3인 할인 받음 30.000원

 

♣ ; 1호선 구일역 에서 52명의 회원님

들이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눈후

안양천 수변길을 화기애애한 가운데

즐겁게 트레킹을 하였읍니다.

초여름 인데도 최고기온 26도씨의

적당한 기온속에 나무숲 사이의 

시원한 그늘길을 오손도손 즐겁게

걸었읍니다.

권영호 대장님 리딩 수고 하셨읍니다

귤향기 총무님도 수고 하셨구요 

함께한 회원님들도 수고 하셨읍니다.

 

★ ; 다음 걷기는 6월16일 (화)요일

꿀꿀 대장님 리딩으로 개화산

둘레길을 걷기로 하겠읍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장님 함께해주셔서 반갑고
    든든 했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가끔은 | 작성시간 26.06.11 베토벤 회장님
    권영호 대장님
    귤향기 일총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드림니다
    주영님 감사드림니다
    우리가을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한번더 걸음을
    해보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대장님 함께 해주셔서 즐거웠읍니다
  • 작성자섬나리 | 작성시간 26.06.12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항상 봉사에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