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09회걷기 6월11일(목)안양천수변생태길*결산 작성자베토벤|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주영 작성시간26.06.11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함께해서 즐거운 걷기였읍니다/맛있는 식당 추천해 주셔서점심 맛있게 잘먹었읍니다주영님 지인집으로 전해 들었는데수육 써비스에 수박 디져트까지그리고 운영진 식대 할인까지대접 잘 받았읍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이렇게 불필요한 댓글은올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경아 작성시간26.06.12 베토벤 죄송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권영호 작성시간26.06.11 회장님 후미 보시고 걷기 진행 정리까지깔끔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고맙습니다항상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리 작성시간26.06.11 오전에 볼일이 있어 어정쩡한 상태라 댓글도 못달았는데 베토벤회장님,주영님 전화 주시고 기다려 준 용친들 고맙고 감사합니다안양천 바람도 살랑 여유롭게 리딩 해주신 권영호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감사합니다항상 건강하셔서 많은날걷기 함께하기를 소원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짝은거인 작성시간26.06.11 회장님 뒤 사람까지 알뜰히 챙기시랴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대장님 함께해주셔서 반갑고든든 했읍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끔은 작성시간26.06.11 베토벤 회장님 권영호 대장님귤향기 일총님수고하셨습니다 감사드림니다주영님 감사드림니다 우리가을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한번더 걸음을 해보자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감사합니다대장님 함께 해주셔서 즐거웠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나리 작성시간26.06.12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항상 봉사에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