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1412회6월23일(화)초안산수국축제걷기*결산

작성자베토벤|작성시간26.06.23|조회수91 목록 댓글 16

♣ ;  걷기 대장 ; 베토벤

♣ ; 일일 총무 ; 귤 향기

 

참석 인원 ; 57명

식사 인원 ; 41명

 

식대 ; 각자 선불금 n/1

 

공무 지기님 께서 식당에

참석 하셔서 10만원 찬조

하심으로 각 테이블 마다

알콜음료 탄산음료 제공

그러나 식당에서23.000원

할인 받았으나 수지 계산이

맞지않아 베토벤 사비 로

20.000원 변제

 

수지차 0 원

 

★ ; 맑은날 아침 월계역 에서

57명의 회원들이 모여 반갑게

인사후 초안산 숲속길을 걸어

수국 축제장을 지나 초안산

정상을 거쳐 식당에서 식사후

각자 집으로 귀가 하였읍니다

귤향기 총무님 수고 하셨구요

여러대장님들 그리고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읍니다.

 

◐ ; 다음 걷기는 6월25일(목)요일

짝은거인 대장님 리딩으로 수락산

무장애 길을 걷기로 하겠읍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49 new 감사 합니다
    잘 귀가 하셨군요
    항상 건강하시고
    다음 걷기에서 뵙겠읍니다
  • 작성자루비호박 | 작성시간 26.06.23 new 베토벤회장님 귤향기 총무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초록빛의 그늘진 숲길과 멋진 수국축제!! 황홀할만큼 아름다운 6월의 꽃들의향연!!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맛있는추어탕과 공무님의 한잔 쏴 주심도 행복이었습니다!! 운영진의 노고에도 박수를 보냄니다!! 짝짝짝짝짝!!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52 new 감사합니다!
    더운날 무탈하게 걷기 잘
    마치어서 다행입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길에서
    뵙겠읍니다
  • 작성자짝은거인 | 작성시간 08:59 new 비양심적인 사람때문에
    사비로 정산 하시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목화송이 | 작성시간 12:18 new 리딩
    감사 드림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