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12회6월23일(화)초안산수국축제걷기*결산 작성자베토벤|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맑은날 작성시간26.06.23 new 베토벤 회장님 귤향기 총무님~수고 많으셨습니다.무장애길 숲속으로 걷는길이 너무 좋았어요.감사한 마음으로오늘 하루도 행복을 듬뿍 담아 왔습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2 new 감사 합니다다음길 에서 뵙겠읍니다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나리 작성시간26.06.23 new 항상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3 new 고맙습니다항상 사진 봉사에수고가 많으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향기 작성시간26.06.23 new 오늘도 베토벤 회장님. 수고많으셨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5 new 고맙습니다참석 체크 ! 식대선불!일총 보시느라고애쓰셨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라향. 작성시간26.06.23 new 배트맨 회장님, 많은 인원을 이끄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행복을 가득 담아올 수 있었습니다.총무 귤향기님께서도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드립니다. 즐거운 밤 되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6 new 고맙습니다! 함께해서 좋은 하루였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물 작성시간26.06.23 new 베토벤 회장님,,여름의 날씨더운날 수고 엄청하셨어요노치원생?(안전),,리드 하시느라 넘 고생 하셨습니다덕분에 좋은 건강 시간이였슴다ㅎ고맙습니다^^*식사 비가?수입 지출이 맞지 않으셨다니?지난번에도 그런일이 있었다고 하던데요,,,서로 협조하여 마음 불편한 일은 없어야 겠네요 ..공무 지기님,운영자(철승님,춘하추동님)님들이오셔셔 더욱더 화기애애한 분위기 참 좋았습니다세분께도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7 new 감사 합니다!항상 건강 하시고다음길에서 뵙겠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송이 작성시간26.06.23 new 많은 식구 인솔하시는 수고에감사합니다 🙇고마워요일찍 귀가를 해야해서 녹천역으로 하산을해서죄송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9 new 감사 합니다잘 귀가 하셨군요항상 건강하시고다음 걷기에서 뵙겠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비호박 작성시간26.06.23 new 베토벤회장님 귤향기 총무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초록빛의 그늘진 숲길과 멋진 수국축제!! 황홀할만큼 아름다운 6월의 꽃들의향연!!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맛있는추어탕과 공무님의 한잔 쏴 주심도 행복이었습니다!! 운영진의 노고에도 박수를 보냄니다!! 짝짝짝짝짝!!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52 new 감사합니다!더운날 무탈하게 걷기 잘 마치어서 다행입니다건강한 모습으로 다음길에서뵙겠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짝은거인 작성시간08:59 new 비양심적인 사람때문에사비로 정산 하시고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화송이 작성시간12:18 new 리딩 감사 드림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