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제1412회6월23일(화)초안산수국축제걷기*결산

작성자베토벤|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맑은날 작성시간26.06.23 new 베토벤 회장님 귤향기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장애길 숲속으로 걷는길이 너무 좋았어요.
    감사한 마음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을 듬뿍 담아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2 new 감사 합니다
    다음길 에서 뵙겠읍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 섬나리 작성시간26.06.23 new 항상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3 new 고맙습니다
    항상 사진 봉사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 작성자 귤향기 작성시간26.06.23 new 오늘도 베토벤 회장님. 수고많으셨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5 new 고맙습니다
    참석 체크 ! 식대선불!
    일총 보시느라고
    애쓰셨읍니다
  • 작성자 보라향. 작성시간26.06.23 new 배트맨 회장님, 많은 인원을 이끄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행복을 가득 담아올 수 있었습니다.
    총무 귤향기님께서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밤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6 new 고맙습니다! 함께해서 좋은 하루였읍니다
  • 작성자 바람물 작성시간26.06.23 new 베토벤 회장님,,
    여름의 날씨
    더운날 수고 엄청하셨어요
    노치원생?(안전),,리드 하시느라
    넘 고생 하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건강 시간이였슴다ㅎ
    고맙습니다^^*

    식사 비가?
    수입 지출이 맞지 않으셨다니?
    지난번에도 그런일이 있었다고
    하던데요,,,
    서로 협조하여 마음 불편한 일은
    없어야 겠네요 ..
    공무 지기님,운영자(철승님,춘하추동님)님들이
    오셔셔 더욱더
    화기애애한 분위기 참 좋았습니다
    세분께도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7 new 감사 합니다!
    항상 건강 하시고
    다음길에서 뵙겠읍니다
  • 작성자 꿀송이 작성시간26.06.23 new 많은 식구 인솔하시는 수고에
    감사합니다 🙇
    고마워요

    일찍 귀가를 해야해서 녹천역으로 하산을해서
    죄송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9 new 감사 합니다
    잘 귀가 하셨군요
    항상 건강하시고
    다음 걷기에서 뵙겠읍니다
  • 작성자 루비호박 작성시간26.06.23 new 베토벤회장님 귤향기 총무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초록빛의 그늘진 숲길과 멋진 수국축제!! 황홀할만큼 아름다운 6월의 꽃들의향연!!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맛있는추어탕과 공무님의 한잔 쏴 주심도 행복이었습니다!! 운영진의 노고에도 박수를 보냄니다!! 짝짝짝짝짝!!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52 new 감사합니다!
    더운날 무탈하게 걷기 잘
    마치어서 다행입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길에서
    뵙겠읍니다
  • 작성자 짝은거인 작성시간08:59 new 비양심적인 사람때문에
    사비로 정산 하시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 목화송이 작성시간12:18 new 리딩
    감사 드림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