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탐 선정릉에서 . . . . 올림니다

작성자이 대로|작성시간26.06.20|조회수160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이야 | 작성시간 26.06.20 선배니임~
    도배를 했으니 모델료 받아야겠구먼유.ㅋㅋ
    폼 잡은 기억이 없는데...
    카메라만 쳐다보고 있는것 같으니 ㅎㅎ
    고맙습니다.
    옥길씨와 간만에 만나 반가웠는데 추억의 사진을 많이 만들어 주셨으니
    주신만큼 아니 더 더 복 많이 받으실거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옥길 | 작성시간 26.06.21 모델 서본기억이 없는데
    어찌 된건가요 ㅎ
    감사히 간직하겠습니다
    선배님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