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발목잡힌 뇬 ᆢ

작성자김민정|작성시간26.06.23|조회수207 목록 댓글 12

차라리 재비늠 한테라도 발목이 

잡혔더라면 ᆢ

장영자 처름 세기의 사기꾼뇬

처름 수백억을 쳐먹고 날다가

발목이 잡혔더라면 ᆢ

멋모르는 숫처녀시절  첫순정을 

뺏긴 늠한테 발목이 잡혔더라면 ᆢ

이도 저도 아닌ᆢ 다 늙은 딸뇬

교통사고이후  어미도 북망산천이

코앞인데 ᆢ발목이 잡혀 오뉴월

한더위에 딸년을 보고 앉았으면ᆢ.아이고 내팔자야 ᆢ 한숨이 나온다

더러더러 사위가 손주가 교대로

돌보지만 ᆢ 힘이든다 

내속으로 난 새끼라 어쩔수 없이

돌보고  있지만 ᆢ 내팔자야 ᆢ!!

등애거사님  글처름 ᆢ 언 뇬은

결혼잘해  재혼잘해 떵떵거리며 

명품으로  값칠을 하고 다니는데 ᆢ

날벼락에 원치 않게 발목잡힌

내꼴은     이뭐 꼬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음아픈 사연이군요
    어쩌다 교통사고를 당했을까요?

    하느님 치부책에 예정되었던 운명이었으려나요?...

    따님 잘 보살펴
    빨리 쾌유하기만을
    기원해봅니다....
    힘 내세요!!!
  • 작성자아우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구~
    더운데 고생이 많습니다.
    입원실은 주위가 소란스러워 잠도 못자고
    힘들지요.

    미리 '보험 들었다.' 생각하세요.
    세상일은 알 수 없으니
    민정 님이 아프시면 따님이 보호자로
    나설테지요.
    크게 안 다쳐 다행이라고 억지로 위안 삼을
    수밖에 없겠네요.
  • 작성자경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꽤 시간이 지난걸로 아는데요.
    너무 장기로 가는군요.
    아우님. 힘들어서 우짠데요.
    우선 아우님 건강 잘 챙기라는 말밖엔~~
    따님의 빠른 쾌유를 바랄뿐이네요.
    세상엔 기적도 일어나나 봐요.
  • 작성자진골. | 작성시간 26.06.23 new 따님 아직도 뒷바라지 하여야 되는군요
    오래 되여 완쾌 되였는줄 알았드니 많이 힘들 겠어요
    빠른 쾌차 바랍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경수.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런 ! 어쩌다가 빠른회복을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