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다들 몇 년 공부하고 일본어가 느셨나요?! 작성자코노준키|작성시간26.06.11|조회수8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학원이나 과외?? 얼마정두 공부햇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ania | 작성시간 26.06.11 학원 도움이 없어요시간이 있을 때 일본 아니메 뉴스를 보세요그리고 집에서 혼자 말이라도 좋으니까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