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워홀 질문하기

[질문]다들 몇 년 공부하고 일본어가 느셨나요?!

작성자코노준키|작성시간26.06.11|조회수82 목록 댓글 1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학원이나 과외?? 얼마정두 공부햇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ania | 작성시간 26.06.11 학원 도움이 없어요
    시간이 있을 때 일본 아니메 뉴스를 보세요

    그리고 집에서 혼자 말이라도 좋으니까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