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몇 년 공부하고 일본어가 느셨나요?! 작성자코노준키|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ania 작성시간26.06.11 학원 도움이 없어요시간이 있을 때 일본 아니메 뉴스를 보세요그리고 집에서 혼자 말이라도 좋으니까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