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들 몇 년 공부하고 일본어가 느셨나요?!

작성자코노준키|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ania 작성시간26.06.11 학원 도움이 없어요
    시간이 있을 때 일본 아니메 뉴스를 보세요

    그리고 집에서 혼자 말이라도 좋으니까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