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신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0 정말 그랬나봐.. 버려진건 분명 이유가 있었을 거라고 생각하며 좋게 생각하고 있어~!!
요새 많이 힘들었지??? 사랑스러움의 글과 사연을 여러 곳곳에서 보면서 많이 공감하며 울었어..
우리 사랑스러움은 닉네임처럼 그냥 존재자체가 사랑스러운거 알지??
가끔 그런 사람들이 있더라구.. 그냥 가만히 있어도 빛이 나보이는 사람, 예뻐보이는 사람 등등
사랑스러움 네가 딱 그래~.. 그냥 멀리 서 있어도 너무 사랑스러워~빈말 아님~~!!
사랑스러움아~ 너의 능력이 언젠가 시너지를 얻고 훨훨 올라갈때 이 언니도 꼭 잊지 말고 챙겨줘~~!!
그때까지 화이팅하는거 나도 동참~~!! -
작성자 행복사랑^^ 작성시간19.11.13 신뽀리야! 304기의 인연으로 이렇게 태아견성까지 같이 해서 너무 좋았단다.
그냥 뽀리가 있는거 자체가 많은 의지가 되었어.
그리고 왜 이렇게 귀엽니?나는 나보다도 한참 어린줄 알았는데,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럽고,똘똘하고....
관념도 잘 알아 차리고 여러가지 조언들을 많이 해 주니 내가 너를 통해서 공부가 많이 되었다.
언니들을 깍듯이 대우 해 주는 줄만 알았는데 정말 연세 있으신 분들까지도 잘 품어주는 모습 보면서 뽀리가 그릇이 크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단다.
이번 수행을 통해서 뽀리가 아주 자랑스웠어.
우리 같이 공부되서 힘든 이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자꾸나!!
우리 주영이! 억수로 사랑해^^ -
답댓글 작성자 신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0 언니~ 언니 만나서 반가웠는데 언니가 너무 저를 구름위에 올려줘서 언니를 보고 있으면 넘 기분이 조아요..
언니는 능력자인거 같아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사람.. 내가 그런 사람이었나 할 정도로 언니가 저를 좋게 봐줘서 그런 좋은 모습으로 봐주니 저 스스로도 그런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게 되더라구요..
고마워요.. 언니.. 내 인생에 소중한 인연으로 다가와줘서~ 언니말처럼 빛과 소금으로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할게요..
저도 억수로 마니마니 사랑해요^^ -
작성자 원오 작성시간19.11.14 신뽀리님 성관념 후기 감동입니다~~
멋진우리 스승님께서 벌써 가장수치스럽다고 꽁꽁숨겨버린 무의식 깊숙히 처박아둔 성을 혜라티비에서도 견특에서도 카페후기로도 마구마구 드러내어주시니 머지않아 성도 먹방처럼 자연스럽게 대우받으며 우리삶의 한가운데로 인정받는날이 올것같아 너무 기뻐요~~
뽀리님의 후기를보니 저의성관념이 인정받는것같아 속이 후련해짐니다~~
뽀리님의 용기에 존경심이 불타오름니다~~
뽀리님 성관념 해방하여 카리스마 짱짱한 멋진여자로 살아요
혜라님처럼~~
혜라님 최고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