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천일 작성시간19.12.01 꼬북님의 깊은 사랑과 성찰로 인해 감동의 눈물이 흐르네요. 그 사랑 감사합니다!! 온몸을 다해 정진하시는 꼬북님을 보면서 존경심이 올라오고 저 자신을 되돌아 보게 합니다. 감사한게 훌륭한 스승님과 도반님들의 사랑의 에너지장속에서 함께 느끼고 공명한 것 만으로도 제 안의 사랑이 조금씩 깨워나는 것 같아 너무 감사하고 미안할 따름입니다. 매번 뵐 때마다 멋지고 매력적으로 변화해 가시는 꼬북님을 보면서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며, 고운원에서 뵈면 좋은 말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괜찮죠~~ 꼬북님!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꼬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2.01 천일님~
아직 철없는 후배의 글에 이렇듯 사랑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요즘 격하게 올라오는 많은 관념들에 놀라고 알아차려 청산하느라 바쁘기도 하지만 진정한 나를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네요.
이제야 진정 수행길로 접어드는것 같지만 아직은 버겁고 힘든 관념들입니다.
혜라님 말씀대로 여튼 내가 만든 설정이기에 다 받아들이고 받아들이면서 수행해가며 그 이유를 알아가렵니다.
천일님.
나약하지만 위대한 기회를 부여받은 위대한 인간이기에 감사하며 이길 가려합니다.
부디 오늘은 쓰러져도
내일은 다시 일어나기를...
감사합니다~ -
작성자 행복사랑^^ 작성시간19.12.04 연이어서 참가하신 꼬북님! 대단하세요.수행의 의지가 대단하세요.
이번에 몸 반응이 있으신데도 끝까지 너무 잘 하셨네요.평상시에는 아기 같으신데 또 수행에 집중 하실때는 또 수행자의 멋진 모습이 나오십니다.
저도 피해자 가해자를 봐야 하는데 참 쉽지가 않네요.늘 피해자로만 살아 왔다고 생각했는데 분명 저에게도 엄청난 가해자가 있기는 한거 같아요.내 마음을 보는 것이 참으로 힘든 것인데 이번 수행 참 잘하고 오셨습니다.
정말 적극적으로 수행에 참가하시는 꼬북님이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