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쓸한 증상들/ 이설야

작성자빈하루|작성시간26.06.08|조회수36 목록 댓글 4

 

씁쓸한 증상들

 

이 설 야

 

동동주 두 병을 먹고 한 병을 더 꺼내 왔는데

술상에는 빈병 하나 밖에 없다

있을만한 곳을 다 찾았는데 주전자 안에 부어져 있고

 

아침에 일어나 안경을 찾아 헤메다보면

안경을 끼고 있고

 

지난 밤에 쓴 시 제목과 

내용이 하나도 생각나지 않고

 

라이타를 찾느라고 한참 헤메다보면

담뱃곽 속에 라이트가 들어있고

 

가스렌지 불을 라이터까지 동원해도 안 되

한참을 헤매면 가스벨브가 잠겨져 있고

 

밥을 푸려고 주걱을 들고 밥솥을 열었을 때

취사 버튼를 누르지 않아 생쌀 그대로이고

 

이거, 벌써 폐물이 되어가는 것인가

그 창창하던 기억력은 술잔에 풀어보냈나

달갑잖은 증상들이 하나 둘 늘어만 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원 | 작성시간 26.06.09 에혀~
    나이를 먹는다는 거이 참...
    씁쓸하다 못해 삶에 대한 회의와 절망감 까지...
    우짜모 좋을까이... 휴~~🥹😭
  • 답댓글 작성자빈하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자연스러운 마음가짐을
    유지하려고 노력 중 올습니다.....
  • 작성자희숙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요즘들어 깜빡 깜빡하는 경우가
    많아져서 걱정이어요.ㅠㅠ
    나이탓이려니 하지만 씁쓸해요~
  • 답댓글 작성자빈하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건망증과 치매의 전조는
    잘 구별이 안된다는 군요
    미뤄 둘 것이 아니라 병원 방문도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