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쓸한 증상들/ 이설야 작성자빈하루|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원 작성시간26.06.09 에혀~나이를 먹는다는 거이 참...씁쓸하다 못해 삶에 대한 회의와 절망감 까지...우짜모 좋을까이... 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빈하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자연스러운 마음가짐을유지하려고 노력 중 올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숙 작성시간26.06.13 저도 요즘들어 깜빡 깜빡하는 경우가 많아져서 걱정이어요.ㅠㅠ나이탓이려니 하지만 씁쓸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빈하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건망증과 치매의 전조는잘 구별이 안된다는 군요미뤄 둘 것이 아니라 병원 방문도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