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DMZ 평화의길 완주 도전 후기 입니다ㅡ

작성자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6

날짜 : 2026.06. 20 ~ 21 (토.일)
코스 : DMZ 평화의길 1, 2-1, 3 코스 완주

감사드릴분 ㅡ 🎁🙏
금선화님 . 이중관님ㅡ 금일봉
허관철님ㅡ 완클 키링 . 치킨. 맥주
정희섭국장님ㅡ 케잌
정병호. 유주현님ㅡ DMZ 와펜. 평화누리길 패스포드
윤미연님ㅡ 수박. 대추토마토
찬조해주셨습니다👍
차량지원ㅡ 류동수님 최종회님 회장님 사무국장
그리고 출정식에 참석해주신 20여명의 회원님들👍

7월 DMZ평화의길은 7월17~18일 (금.토) 입니다
3일연휴기간이라서 7월만 요일을 변경 합니다!
기억해 주세요!!ㅡ

비내리는 강화 제적봉 평화전망대 출정식ㅡ

DMZ 평화의길 1코스 우중전☔️🏃‍♀️시작 합니다ㅡ

아점으로 김밥과 컵라면을 빗소리 들으며
강화대교 아래에서 즐겁게 먹습니다.
누가 이런 경험을 해보겠어요~~😆

허관철 감사님께서 찬조하신
완클 키링을
못받으신 회원님들께 추가 전달해 주십니다
완클 사랑 기부천사 넘넘 감사드립니다ㅡ🙏

회장님께서 찬조해주신
한길연 완주 기념 바람막이가 이제야
주인님을 찾아갑니다.
류동수. 양종실 회원님 한길연 완주 축하드려요🙏

우왕~ 바람막이 피팅좀 보소~ 👏👏

문수산성입구ㅡ
2-1 코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봅니다ㅡ

육.해.공 사령관들 같지요?
믓찌십니다. .
완클회원님들은 미모로 뽑는게 맞는듯. . ㅋ

정병호. 유주현회원님의 리딩으로 으샤으샤~

우리 추명근선생님 정말 잘걸으세요~ 최고

문수산성 운무가 기가 막힙니다요

날씨가 좋았더라면 풍광이 절경일것을 쬐금 아쉽네요

으샤으샤 또 가보자고~

문수산성 8인조 파이팅!!
다른 8인조는 역방향으로 오시는중~~ㅋ

오르고.오르고. .
빗길이라 피곤하실텐데
얼굴엔 웃음이 떠나지 않으십니다~👍

휴. .오르막은 끝. . 이제부터 내리막 입니다👏👏

저도 한장 이쁘게 찍어주시고요ㅎ

올라 오시느라 고생많으셨으니 한컷!

두컷!

박사령관님 세컷! ㅎ

소년들같으시지요ㅎ 시키는대로 살짝😆

후미가 오십니다~ 박수👏👏

우와~ 1코스 마치고
2코스 문수산성 말머리 도착하니 4시간 19분째✌️

통진성당 도착 2-1코스도 완주 했습니다👏👏
비도 그치고 1코스. 2-1코스도 마치고 강행군에
고생많으셨어요🙏

DMZ 평화의길 출정식 화이팅!!🏃‍♂️🏃‍♀️

정병호. 유주현 회원님께서 출정식 기념와펜을
손수 제작 찬조해 주셨습니다.
정성과 맘쓰심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1년의 대장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완주하시는 그날까지 무사무탈을 기원합니다.🎁🎉

박여사 삼겹살집은 조식도 기깔 나네요ㅎ

☔️대신 ☀️이 뜨거운 일요일~
애기봉 입구에서 3코스 시작합니다!

3코스는
강화.김포의 마을길과 한강을끼고 철책길을 걷습니다.

이길은 평화누리 자전거길과 겹쳐있어
걷다보면 라이딩팀들이 수시로 달려오네요. 조심!

풍요의 계절만큼 가는곳마다 열매들이 가득합니다.
살구. 오미자. 오디. 산딸기. .등
이건 보리수 ㅎ 따먹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

철책선 저너머 북한땅도 보이고 몸도 뜨거워지고
맘도 뭉클해지는 날입니다.

형제님들 오늘도 다정하게 손잡고 한컷!!

마을이 참 이뻐요

으샤으샤. . 걷고 걷고. .또 걷고

역방향으로 오신팀들과 반갑게 뜨겁게ㅋ
덥다더워요. .

윤미연 회원님이 찬조하신 수박 한덩이 쪼갰습니다.
대추방울 토마토는 수시로 갈증해소로~~
시원하고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1등으로 도착👍 길다길어 ㅎㅎ

3코스 전류리포구 ~ 끄~~ 읕~ 오늘도 완주!

캬~~ 산촌두부정식 이집도 맛집이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박2일 일정을 한번에ㅋ
즐겁고 유쾌한 완클은 참석해보셔야 압니다. .암요.
건강하게 다음달 7월에 뵙겠습니다~~👋
올레길에서 행복하라~ 완클은 하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제주에서
    매번 열정으로 참석해주시고
    웃음과 활기를 넘치게해주시는
    박진택고문님~ 🥰
    존경하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김재선(완주자클럽 회장) | 작성시간 26.06.23 제주올레완주자클럽
    DMZ 평화의길 출정식후
    1코스,2코스,3코스 시작부터
    비바람에 다음날은 푹푹찜통에
    사고없이 완보했습니다
    도전자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정우(온라인총괄국장/71)좐님 | 작성시간 26.06.22 오~ 멋있습니다. 성공적인 발대식 축하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DMZ 평화의길 완주를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스트라이크(이중관/경기)78 | 작성시간 26.06.23 평화의길 완주의 시작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