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DMZ 평화의길 완주 도전 후기 입니다ㅡ

작성자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진택(완클고문)검은베레모 작성시간26.06.22 DMZ평화의길
    발대식~~♡

    강화에서 고성까지
    완클은 하나다~~♡
    완보하는 그날까지
    하나되는 마음으로
    함께 하시기를 소망해봅니다~~♡

    완클 홧~~팅💖

  • 답댓글 작성자 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제주에서
    매번 열정으로 참석해주시고
    웃음과 활기를 넘치게해주시는
    박진택고문님~ 🥰
    존경하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김재선(완주자클럽 회장) 작성시간26.06.23 제주올레완주자클럽
    DMZ 평화의길 출정식후
    1코스,2코스,3코스 시작부터
    비바람에 다음날은 푹푹찜통에
    사고없이 완보했습니다
    도전자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김정우(온라인총괄국장/71)좐님 작성시간26.06.22 오~ 멋있습니다. 성공적인 발대식 축하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DMZ 평화의길 완주를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스트라이크(이중관/경기)78 작성시간26.06.23 평화의길 완주의 시작 축하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