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 평화의길 완주 도전 후기 입니다ㅡ 작성자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박진택(완클고문)검은베레모 작성시간26.06.22 DMZ평화의길발대식~~♡강화에서 고성까지완클은 하나다~~♡완보하는 그날까지하나되는 마음으로함께 하시기를 소망해봅니다~~♡완클 홧~~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제주에서 매번 열정으로 참석해주시고웃음과 활기를 넘치게해주시는박진택고문님~ 🥰존경하고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재선(완주자클럽 회장) 작성시간26.06.23 제주올레완주자클럽 DMZ 평화의길 출정식후1코스,2코스,3코스 시작부터비바람에 다음날은 푹푹찜통에사고없이 완보했습니다 도전자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정우(온라인총괄국장/71)좐님 작성시간26.06.22 오~ 멋있습니다. 성공적인 발대식 축하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DMZ 평화의길 완주를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트라이크(이중관/경기)78 작성시간26.06.23 평화의길 완주의 시작 축하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