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7기 정화 작성시간26.06.15 돈명 거사님
수련회 다녀오신 소감 감사합니다.
어려운 여건(?) 불대생 보다 졸업생 더 많은 수련회 !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배님들의 한결 같은 서원은 17기 불대생들의 졸업까지 함께 하신다는 격려의 말씀 !
선암사 와 송광사
다른 특색을 가진 두 사찰을 다니시면서 각자의 느낌이 다르실 것입니다.
그 다름을 하나로 모아서 모두가 함께하는 1박2일이 되어 더욱 새로운 느낌이 가시지를 않네요.
저도 덕분에 다녀오고 깊은 숙면을 하게 되었습니다.
꽉 찬 여정에서도 빠짐없이 전체의 여정을 잘 소화해내신 17기와 선배님들의 수고로움을 수희찬탄 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욱 많은 분들이 동참하시어 부처님을 향하는 길에 함께 걸어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