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다시 열씌미. 오쓰.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6.03
-
오늘 제 친구가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ㅜㅜ 마음이 무겁습니다 ㅜㅜ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6.02
-
"부대 차렷!" 제병지휘 끝~~~ 올해로 병력동원 끝.
작성자
강북(조중연)
작성시간
11.06.02
-
오늘도 가뿐하게 밤샘 고고.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5.31
-
필승! 동원예비군 2박3일~~~
작성자
강북(조중연)
작성시간
11.05.31
-
우와..오늘 최고온도가 31도..엿네요!!
완전 여름날씨입니다!!으!~게다가 내일은 월요일이네요......
더워서 짜증지수도 올라가지만! 짜증보단 웃는게 더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오~~~쓰!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5.30
-
방갑고 고맙습니다 :) 꾸벅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5.28
-
오랜만에 체육관가서 선수부 얼굴도 보고 좋았습니다!!!!
모두 열심히 운동하시는 모습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ㅎ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5.27
-
본방사수 완료.....리매치 기대됩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역시 '어퍼치기' ㅋㅋㅋㅋㅋ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1.05.24
-
인호오빠 역시 멋있습니다!!!!
2라운드 휴식시간 자막이....ㅋㅋ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5.24
-
두둥!!오늘!!저녁12시에 XTM'주먹이운다' 에 선수부의 기둥 차인호주장님이나오십니다!
ㅎㅎ모두들 본방사수해주시길바랍니다! ^-^오쓰~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5.23
-
외박 나왔습니다~ 부대에서 외박은 잘 안주는데 특공무술 인원들 수고했다고 1박권이랑 외박 받았습니다! 서울가고 싶지만 쩜프뛰면 안된다고해서 근처 전곡에서 놀거같습니다 ㅎㅎ 잘놀다 들어가겠습니다~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1.05.21
-
병원마지막날..................아쉽고.........지루한밤입니다..........체육관사람들이.........아주많이보고싶어요............
병원에......귀요미간호사누나가 있어서.........좋았는데....쩝........하하^^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5.20
-
토요일날에 퇴원합니다........체육관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오~~~~~쓰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5.19
-
흠...지난주에 승단심사에 그리고 자질구레한 일들에 얽매여 있어 수련에 게을렀네요. 다시금 담금질을 해야겠군요.
작성자
강북(조중연)
작성시간
11.05.19
-
병원에 입원해서화요일에 수술을마치고 쉬고있습니다.......하루빨리 복귀하고싶습니다.........오쓰.........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5.18
-
인호오빠 방송이 담주 월욜이네요 ㅎㅎ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5.17
-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스승으로서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오쓰! (_ _) 선물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5.16
-
관장님~
스승의 은혜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운동시작!!!
작성자
# 이정현
작성시간
11.05.15
-
스승의날 감사합니다 오쓰
작성자
김민상
작성시간
11.05.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