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다시 열씌미. 오쓰.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6.03
  • 오늘 제 친구가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ㅜㅜ 마음이 무겁습니다 ㅜㅜ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6.02
  • "부대 차렷!" 제병지휘 끝~~~ 올해로 병력동원 끝. 작성자 강북(조중연) 작성시간 11.06.02
  • 오늘도 가뿐하게 밤샘 고고.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5.31
  • 필승! 동원예비군 2박3일~~~ 작성자 강북(조중연) 작성시간 11.05.31
  • 우와..오늘 최고온도가 31도..엿네요!!
    완전 여름날씨입니다!!으!~게다가 내일은 월요일이네요......
    더워서 짜증지수도 올라가지만! 짜증보단 웃는게 더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오~~~쓰!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5.30
  • 방갑고 고맙습니다 :) 꾸벅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5.28
  • 오랜만에 체육관가서 선수부 얼굴도 보고 좋았습니다!!!!
    모두 열심히 운동하시는 모습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ㅎ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5.27
  • 본방사수 완료.....리매치 기대됩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역시 '어퍼치기' ㅋㅋㅋㅋㅋ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1.05.24
  • 인호오빠 역시 멋있습니다!!!!
    2라운드 휴식시간 자막이....ㅋㅋ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5.24
  • 두둥!!오늘!!저녁12시에 XTM'주먹이운다' 에 선수부의 기둥 차인호주장님이나오십니다!
    ㅎㅎ모두들 본방사수해주시길바랍니다! ^-^오쓰~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5.23
  • 외박 나왔습니다~ 부대에서 외박은 잘 안주는데 특공무술 인원들 수고했다고 1박권이랑 외박 받았습니다! 서울가고 싶지만 쩜프뛰면 안된다고해서 근처 전곡에서 놀거같습니다 ㅎㅎ 잘놀다 들어가겠습니다~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1.05.21
  • 병원마지막날..................아쉽고.........지루한밤입니다..........체육관사람들이.........아주많이보고싶어요............
    병원에......귀요미간호사누나가 있어서.........좋았는데....쩝........하하^^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5.20
  • 토요일날에 퇴원합니다........체육관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오~~~~~쓰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5.19
  • 흠...지난주에 승단심사에 그리고 자질구레한 일들에 얽매여 있어 수련에 게을렀네요. 다시금 담금질을 해야겠군요. 작성자 강북(조중연) 작성시간 11.05.19
  • 병원에 입원해서화요일에 수술을마치고 쉬고있습니다.......하루빨리 복귀하고싶습니다.........오쓰.........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5.18
  • 인호오빠 방송이 담주 월욜이네요 ㅎㅎ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5.17
  •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스승으로서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오쓰! (_ _) 선물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5.16
  • 관장님~
    스승의 은혜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운동시작!!!
    작성자 # 이정현 작성시간 11.05.15
  • 스승의날 감사합니다 오쓰 작성자 김민상 작성시간 11.05.15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