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워낙 띄엄띄엄 나오긴 했지만 석달남짓, 주짓수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었는데 사정상 계속 도장에 못나가고있어 아쉽네요..
    시간적이든 뭐든 정신적 문제도 원인인거 같습니다..^^; 꼭 다시 도복들고 가겠습니다 모든분들 건강하세요~
    작성자 수련남(박훈희) 작성시간 11.04.25
  • 모두 잘 지내시죠??오늘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ㅋ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4.23
  • 먼가허전한첵관..ㅠㅠ우리빛나언니!!!!!!!!!!
    어서컴백하셔야죠ㅠㅠ!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4.23
  • 오늘 어린애들 보고 웃음만 나옵니다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작성자 황준구 작성시간 11.04.22
  • 비오네요:)
    우산 꼭 챙기세요^^ 이런날 감기 더더더더더 조심하시구요~ 어제 하루 첵관 못 간것 뿐인데 다들 너무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22
  • 이지아의 정체는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21
  • 여러분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지금 죽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20
  • 여러부운....감기조심하세요오오오오 :)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4.19
  • 갑작스레 해외출장이 잡혀서 내일 마카오로 떠납니다... 마카오는 카지노 벤치마킹 때문에 가는거구~ 수요일날 다시 보안박람회 참관차 대만으로 갑니다... 다녀와서 이 달 말일쯤 아카데미에 한 번 들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11.04.17
  • 모두 보고 싶어요......ㅜㅜ 잘 지내시죠??
    어제도 3시에 자고,,,, 아직까지 수행 평가 때문에 잠도 못자고 ..
    흑 ㅜㅜ 졸려요 ㅠㅠ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4.14
  •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대단하네요.ㅋㅋ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11.04.13
  • 엄마가 도저히 내 목소리를 못들어 주시겠다며...병원을 가든지 약을 먹든지 양자택일을 강요하심..ㅋㅋㅋㅋㅋㅋ
    나름 매력적인 목소리인뒈...ㅋㅋㅋㅋ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4.13
  • ㅎㅎ요즘회원분들이많이느시구너무좋아요!
    하지만..ㅠ왜저랑조금만하시면 왜다들 일주일뒤에나오시는거예여ㅠㅠ..
    그러지마세여ㅠㅠ 전하나라도 더가르쳐드리고싶은 선생님의 심정이예여!!!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4.13
  • 빛나언니~ 선수부 시합 영상이 보고 싶어요..~~~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4.12
  • 아..맞다!!! 수현누나 빛나누나 정말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 주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4.11
  • 어제 대전에서 있었던 시합 모두들 수고하셨고
    응원와주신 수현누나 빛나누나 팀에이스 모두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4.11
  • 오늘까지만 사진이랑 동영상올리고 낼부터 일해야지......... ㅜ_ㅜ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11
  • 오늘 다들 너무 멋졌습니다^^ 다들 굿밤:)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11
  •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4.11
  • 크-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10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6 17 18 19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