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시합 부상 없이 전승하세요!!
    화이팅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4.10
  • 주짓수하고싶다,,ㅋ 작성자 찬조 작성시간 11.04.10
  • 오늘은 너무너무 상큼한 놀토입니다 ~~
    얼마만에 체육관 가는지....♥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4.09
  • 굿모닝 :)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9
  • 역시 한입으로 두말하지 않는 스타일;;;;오늘은 훌랄라치킨으로...물엿따위 만땅 들어간 찌인한 양념 닭으로....했습니다..ㅋㅋㅋㅋ내일은 이틀간 1kg 빠진거 다시 복귀할듯....크크크..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4.09
  • 토끼수련회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
    첵관으로달려갈께요!ㅎㅎ
    다보고싶어여~ㅠ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4.08
  • 울 아부지 한달만에 또 교통사고 나셨어요.. 생신 일주일 앞두고 엉엉ㅜ_ㅜ 매정한 삼실 아저씨들은 오늘 꼭 해야 하는일이라면 갑자기 평소에 하지도 않던 일을 시키고... 가는 저를 끝까지 붙잡아 일을 시키고... 지금은 퇴근하고 우체국에 들려 약 100통의 우편물을 부치는 중입니다... 아 서러워라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8
  • 운동하고나서 고기 안먹고 도넛이나 고구미따위를 먹고 자면 체중이 500g씩 줄어요...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고기나 치킨을 먹을까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4.08
  • 열한시에 잠들었는데 눈뜨니 한시반... 아직까지 요러고 있다는.. 왠일로 일찍 자나 했습니다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8
  • 방사능비를 뚫고(?) 운동하러 갔다와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언제나 함께 하는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 :)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4.08
  • 오른손에 깁스 한지 일주일?? 넘은듯 합니다..
    완전 깁스 하라 그러는걸 불편하다고 반 깁스하고 있습니다 ;;
    이번주는 운동을 하루도 못 했네요 ㅜㅜㅜ
    과학경시네 논술 대회네,,, 이것저것 할거 투성입니다...
    그래도 내일과 토요일은 운동 하려고 노력중 입니다.ㅎㅎ
    관장님, 선수부, 언니들 모두모두 보고 싶어요 ㅜ
    정말 집은 자러 오는거 같군요 ㅜ 졸립니당 ㅜㅜ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4.08
  • 아침에 먹은 떡이 소화가 안되는게 체한듯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7
  • 또 깼네 또 깼어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7
  • 하아...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4.07
  • 5분만 더 잔다는게 눈뜨니 9시;;; 난 망했긔 엉엉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6
  • 김매력님 동영상 소리없애느라 고생하셨습니다..ㅋㅋ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4.06
  • 항상 집-사무실-집-사무실 뿐인 무기력한 제게 요즘 삶의 횔력소를 불어넣고 계주신 팀에이스 이하 MARC 여러분 모두모두 감사하다는 :)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5
  • 김매력님;;;내가 마구 마구 셔터 눌러대서 찍은 사진들 올리느라고 고생했습니다 :)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4.05
  • 기성이도 인호씨도 둘다 잘했네요
    기성이는 나이도 어린데 저런 큰무대에 나가서 떨지도 않고 너무 잘한듯^^ 앞으로의 가능성의 기대된다는 :)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5
  • 오늘도 마음은 열심히 운동하려고 했는데...앉아서 떠들다 온거같은...ㅠㅠ
    흠 역시...뭐든 다 내일부터.........?!ㅋㅋㅋ
    작성자 힘센언니[수현] 작성시간 11.04.05
이전페이지 16 현재페이지 17 18 19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