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ㅋㅋㅋ 기성이 일라운드 잘했네 ㅋㅋㅋ
이라운드는 아직..ㅋㅋ
역시 인호오빠 화면빨 대박 이네욬ㅋ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4.05
-
지금 케이왕 방송 보는중
기성이랑 인호씨 화면발 잘받긔 크-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5
-
퇴근길 전철안... 제 옆에 아저씨 신문보시는데 신문 모서리가 자꾸 신경쓰여 자리 옮겼어요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4
-
한것도 없이 주말이.. 주말이.. 주말이..
크-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3
-
권우형~~ 보고싶어요~~~~ ㅠㅠ
권우형 사랑합니다~ ㅋㅋㅋ
(전 물론 게이가 아닙니다 ㅎㅎ;;)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4.03
-
제가 찍은 동영상 확인해보니... 정말.... ㅠ ㅠ
휴... 한숨만 엉엉엉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3
-
크- 오늘 정말 봄날씨네요
모두모두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3
-
이번주는 하루운동했네요....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4.03
-
주짓수 시합영상 있으신분들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특히! 저희형 (김종훈) 영상있으면 올려주세요 또 보고싶어서 ㅋㅋ;;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4.02
-
김매력님! 어제 뵈서 반가웠어요... 담에 또 뵈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11.04.02
-
요즘들어다시조용해지구잇는 ..안돼!!!토끼출동!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4.02
-
정신차려보니 벌써 한주가 지나가고 1/4분기가 지나가고 4월도 하루가 지나갔네요...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2
-
잠든지 세시간도 안되서 눈이 번쩍... 한시간째 넋놓고 있다...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4.01
-
매력님 아연이 동영상 ㄳㄳ ..체면불구하고 부탁하나 더 할께요,,유진이하고 한 게임이외는 없습니까 ,,다른 영상 한번 더 부탁 드립니다,, 바쁘실텐데 어려운 부탁 드려 미안 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날으는물고기
작성시간
11.03.31
-
공연 5분전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리는데 거래처에서 전화가... 급하게 서류를 보내달란다... 공연이 끝난 지금 난 사무실로...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30
-
오늘 아침부터 정줄 놓은듯...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30
-
고생들 많았습니다...다들 잘 지내죠 ^^
면역력이 많이 떨어 졌는지 툭하면 감기에 설싸에... 죽것습니다....
작성자
에볼루션BJJ
작성시간
11.03.29
-
여러분 2주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저 없다라도 울지마시고 울고싶으면 연락주세요ㅋㅋ 밥이라두 한끼사주면 열심히 웃겨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촉대장(최강주)
작성시간
11.03.29
-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일 때문에 가지 못 했는데 다음엔 꼭 저도 대회네 참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전산실주인
작성시간
11.03.28
-
어제 좋은 경기보여주신 MARC 선수분들과 심판위원장이신 이승재원장님
모두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부상입으신분들 몇분 있었던것같은데 빨리 완치하시고
다음대회때 다시 뵙겠습니다 ^ㅡ^
작성자
희동이
작성시간
11.03.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