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MARC 선수부-팀에이스 선수들은 시합에 패배하면.. (사실 패배는 아니고 시합의 내용과 마셜 아티스트/화이터로서의 투지에 국한 됨.) 수없이 무시를 당하고 놀림(당연히 일반 회원들에겐 그렇게 할 수 없겠죠..일반 회원들은 출전 자체로 이미지 상승과 대우를 받습니다.) 을 받습니다. 이런 문화는 꽤나 독특하며 어느 선수부에서도 찾아보기 어렵고 오해의 소지는 다분합니다. 하지만 전 이런 문화가 좋습니다. 물론 감정이 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 정도는 극복해야죠. 선수라면.. 이런 문화는 선수들을 릴렉스하게 만들어 줍니다. 자신감이 꺾이는 것보단 창피함이 앞서기에 놀림 당하지 않으려 더 노력 하겠죠.. ^^;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3.21
  • 어제 응원와주신 수현누나 빛나누나 상림이형 모두 감사합니다
    관장님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ㅠ
    더열심히하겠습니다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3.21
  • 관장님,빛나누나,수현누나,상림이형님 어제 응원와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모습 보여드릴꺼구요! 팀에이스 화이팅!.ㅎ;;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3.21
  • 어제 삼보 응원와주신 빛나누나,수현누나,상림이형님감사합니다,,,그리고 관장님 죄송합니다..
    시합을 나가보니..부족한점이 정말많은거같습니다..열씸히하겟습니다 오쓰....
    작성자 김종훈(독오리) 작성시간 11.03.21
  • 일단 사진은 다 올렸습니다... 오늘은 사진까지만.. 사진올리고 나니 눈이 침침 크-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21
  • 오늘 삼보 전승은 아니지만 전원입상하였습니다!! 꺅>_< 다들 다치지 않고 무사히 시합 마친것에 감사하며...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20
  • 오늘 삼보시합 어떻게 됬는지 모르겠네요. 다치지 않고 잘들 하셨나요? 전 과제에 허덕이며 독서실에서 밤새는 중입니다.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1.03.20
  • 다치지않으셧겟죠?!ㅠㅠ..선수부들걱정되네염..
    에헤..ㅠ오늘기분이왜이렇게처지는건지..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3.20
  • 아악 같이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앞으로 이런 일이 더 생길것 같습니다. ㅜㅜ )
    선수부 다치지 말고 전승 했으면 좋겠습니다.ㅜㅜ
    공부하다가 딴짓... ㅜㅜ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3.20
  • 관장님 심판 교육 감사합니다.

    ps; 오눌 심판 교육 내용과 선수부 용의복장 관련 정리해서 선수부 카페에 공지하겠습니다. (용의 복장은 기성이 누나 결혼식때 정해진것 이지만 그간 정신이 없어,,,,, 심판교육내용은 인호오빠를 위해 ㅋㅋ)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3.20
  • ...보고싶어요ㅠㅠㅠㅠ으허헝..!!!
    운동하고싶어여ㅠㅠㅠㅠ으헝헝..!!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3.19
  • 8시간 자기 성공!!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9
  • 100만년만에 다시들어온것 같습니다! 우표가 도착했습니다. 이번주 일요일날 교회가서 관장님과 팀에이스에게 써놨던 편지 붙일 수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M.A.R.C.화이팅!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1.03.18
  • 아..인대가....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3.18
  • MARC 한달째..
    첨엔 제시카비엘언냐같은 어깨가 갖고 싶어서 시작한건데...
    지금은..음..잘하고 싶어졌어요..
    저도 언젠간 타격에 힘이 실릴 날이 있겠죠..? 하핫;;;없으면 대략낭패..ㅠㅠ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18
  • 저는 지금 이시간까지...
    학교 숙제중입니다...
    졸립다..ㅠㅠ
    배고프다.. ㅠㅠ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3.18
  • 노래방와서 아이유 삼단고음 했긔ㅋㅋㅋ
    난 성공했는줄 알았는데 친구는 싸이렌소린줄 알았데ㅋㅋㅋ 아놔;;;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8
  • 날이 반짝 격하게 추워서 코가 맵고 머리가 지끈거려요 ㅠㅠ
    감기가 올건가...
    그래도 내일 일어나면 멀쩡했으면 좋겠습니다..
    금요일엔 운동 진짜 열심히 하고 싶거든요 :)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17
  • 크- 운동하고 치킨먹으러 왔어요ㅋㅋㅋ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6
  • 오잉오잉 0_0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3.16
이전페이지 16 17 18 19 현재페이지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