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태권도를 잘하면 신병휴가때 2박 3일을 더 붙여준답니다+_+! 태 !권! 도!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1.03.12
ㅇㅇㅈㅇㅇㅇㅈ!ㅋ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12
지금 만나러 갑니다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2
역시 쌀국수... 3시간도 안되서 배고파져;;ㅠㅠ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12
이번주까지만 미친듯이 바쁘고 다음주부턴 운동 할 수 있을꺼같습니다 영어선생님이 저희반을 특히 사랑하시어 삼일에 영단어 700개.하루에200~250개.를 외워오라고 ....합니다ㅜㅜ 매일 영단어 시험을 봅니다 ㅜㅜ 잠을 자면 알파벳이 떠다닙니다...... 저를 공부기계로 만드려는건지..... 고삼한테 수행평가를 한답시고 ... 점점 극한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ㅜㅜ 허얼...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3.11
괜한 말실수로인해...ㅠㅠ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3.11
명동으로 외근갔다 바로 퇴근ㅎㅎ 빨리 나왔음 더 빨리 퇴근하는건데 사무실에서 깜박 잠들어서 말했긔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1
간만에 대학로 나왔능데 3월 신학기라 역시 상큼한 뇨자아이들이 많군욤;;;뭐 어린건 무조건 언제나 항상 옳으니까요 ㅋㅋ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11
요즘 며칠 잠을 못잤더니 죽겠습니다... 몸도 여기저기 쑤시고... 오늘은 운동끝나고 잠좀 제발 푹 잘수있길... 약먹고 잠드는건 매우 기분이 좋지 않아요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1
내가 운동을 업으로 할거도 아니고 그러고 싶어도 이젠 기력이 딸려 못하지만ㅠㅠ...오늘 문득 좀 널널하게 운동하능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이건 뭐 할땐 막상 힘든데 하고 나면 왜 이런 생각이 드능건히;;;아흐;;; 내일부턴 아니 오늘부턴 닥치고 열운동;;ㅋ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11
아이폰4 케이티에프께 좋은ㄱㅏ요?? 에스케이께 좋은가요?? 그리고 114전화해서 통화품질이안좋다고 개통끊는다고하면 되나용??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3.11
블랙스완을 봤습니다 제 느낌은 '우와 나탈리포트만이 여우주연상을 받은 블랙스완을 봤어!!' 딱 그정도??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11.03.10
이병 남권우 ~ㅡ ㅎ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1.03.10
아.. 배고파 죽겠습니다... 밥시간이 한참 지났지만.. 오늘은 지각한 죄로다가 밥도 못먹고 눈치만 보고 있고.. 머리나쁜 사수때문에 고생만 하고 있습니다.. 에휴~ '오늘의 교훈'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한다..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0
아;;; 지각... 대박 돋네요... 지금 출근중... 아무래도 가드 올리고 사무실 들어가야 할듯....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0
오늘 첵관에서 빛나가 없어서 쉴드가 깨진느낌;;다이렉트 공격 빠박!;;ㄷㄷㄷ;;;역시........빛나야 담부터 월수금에 콘설가면......... 데이트신청한다!!ㅋ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10
아....갑자기 마음의 소리에서 봤던 한 대목이 떠오른다.... * 질문 : 여유로운 삶을 위한 당신의 계획은 무엇인가요? * 대답 : 앞마당 멀티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센스작렬이야;;;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09
마성>>>>>>>넘사벽>>>>>>>매력 ㅋㅋㅋㅋㅋ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09
이젠 다섯시가 다되어가는데... 저는 아직도 말똥말똥 으흑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09
세시가 다 되어가는데 잠은 안오고... 죽겠다는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0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