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제가 2월27일 독일로 해외주재원 교육을 받으러 갑니다. 기간은 12주간입니다. 그동안 다들 원장님 휘하 건강하게 잘 계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11.02.18
-
아 잠이안오네.... 불면증인가..?;;ㅎ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2.18
-
무엇이 나를 수련으로 이끄는가.
그것은 관성이다.
멈출 수 없는 발전에 대한
욕구이다.
연약함에 대한
혐오이며
강함에 대한 이유없는
희구(希求)이다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2.18
-
날이갈수록 점점재밌어지는거 같습니다!ㅎㅎ
항상챙겨주시고 ..ㅜㅜ감사드립니다!
아그리고 밤길위험하다고 집까지 태워다주신 관장님 정말감사드립니다!
관장님께서 하신말처럼 아버지도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니 이제운동제대로열심히하겠습니다!
오쓰!!^0^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18
-
여자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외로워서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ㅜㅜ
작성자
촉대장(최강주)
작성시간
11.02.17
-
여자선수가이젠두명!!!!!!! 아연아 화이팅ㅋㅋ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2.17
-
닉네임 변경 완료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2.17
-
첫단추를 잘꿰매겠습니다
작성자
[ACE]이준석
작성시간
11.02.17
-
요번에 무슨이유라도 꼭 반드시 승전보를 울리겠습니다.............오쓰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2.17
-
관장님!등업요청 부탁드립니당!!ㅎ_ㅎ
ㅠ시합영상을 너무보고싶어여!ㅠ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15
-
시합이두려워집니다..............시합때울것
같습니다............마음이약해집니다.................ㅠㅠ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2.13
-
한주동안의운동이 끝나고 휴일이네요!
marc회원분들 모두다 푹쉬시고~ 다들월요일날 열심히운동해여!ㅎㅎ ^~^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12
-
요번 시합에서 좋은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오쓰!!!!!!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1.02.11
-
졸업두하고 고등학교배정도 됬습니다 ㅠㅠ..
혜화여고라고아실런지.. ㅠㅠ
그래도 운동하기에는 학교가 편해서좋네요!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11
-
ㅍ..펀..펀치가 ..안나가...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1.02.11
-
아 허벅지.....아 어꺠..... 아 가슴... 아 엉덩이... 전신 알배김..ㅜ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1.02.11
-
몬가모르게 오늘따라 힘이빠졋지만 ..ㅠㅋㅋ
서로격려해주면서 힘내는 그모습들이 너무보기 좋았습니다!
슬슬 뜨뜻한 봄다가오는데 나른해지지말고 서로더열심히해여!여러분들 모두다화이팅!오쓰~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10
-
ㅎㅎ운동너무재밋어여!!!
다들잘해주시고챙겨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08
-
훈련도 다 못하고 중간에 와서 .... 죄송합니다 ㅜㅜ
오늘 M.a.r.c. 탄생 7주년 이네요 ㅋㅋㅋ
모두 화이팅!!~~~♥♥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2.08
-
으하!! ㅋㅋ 쉴만큼 쉬었으니 오늘부터 달립시당!! 고고! ㅎㅎ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1.02.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