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제가 2월27일 독일로 해외주재원 교육을 받으러 갑니다. 기간은 12주간입니다. 그동안 다들 원장님 휘하 건강하게 잘 계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11.02.18
  • 아 잠이안오네.... 불면증인가..?;;ㅎ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2.18
  • 무엇이 나를 수련으로 이끄는가.
    그것은 관성이다.

    멈출 수 없는 발전에 대한
    욕구이다.

    연약함에 대한
    혐오이며

    강함에 대한 이유없는
    희구(希求)이다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2.18
  • 날이갈수록 점점재밌어지는거 같습니다!ㅎㅎ
    항상챙겨주시고 ..ㅜㅜ감사드립니다!
    아그리고 밤길위험하다고 집까지 태워다주신 관장님 정말감사드립니다!
    관장님께서 하신말처럼 아버지도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니 이제운동제대로열심히하겠습니다!
    오쓰!!^0^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18
  • 여자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외로워서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ㅜㅜ 작성자 촉대장(최강주) 작성시간 11.02.17
  • 여자선수가이젠두명!!!!!!! 아연아 화이팅ㅋㅋ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2.17
  • 닉네임 변경 완료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2.17
  • 첫단추를 잘꿰매겠습니다 작성자 [ACE]이준석 작성시간 11.02.17
  • 요번에 무슨이유라도 꼭 반드시 승전보를 울리겠습니다.............오쓰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2.17
  • 관장님!등업요청 부탁드립니당!!ㅎ_ㅎ
    ㅠ시합영상을 너무보고싶어여!ㅠ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15
  • 시합이두려워집니다..............시합때울것
    같습니다............마음이약해집니다.................ㅠㅠ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2.13
  • 한주동안의운동이 끝나고 휴일이네요!
    marc회원분들 모두다 푹쉬시고~ 다들월요일날 열심히운동해여!ㅎㅎ ^~^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12
  • 요번 시합에서 좋은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오쓰!!!!!!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1.02.11
  • 졸업두하고 고등학교배정도 됬습니다 ㅠㅠ..
    혜화여고라고아실런지.. ㅠㅠ
    그래도 운동하기에는 학교가 편해서좋네요!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11
  • ㅍ..펀..펀치가 ..안나가...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1.02.11
  • 아 허벅지.....아 어꺠..... 아 가슴... 아 엉덩이... 전신 알배김..ㅜ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1.02.11
  • 몬가모르게 오늘따라 힘이빠졋지만 ..ㅠㅋㅋ
    서로격려해주면서 힘내는 그모습들이 너무보기 좋았습니다!
    슬슬 뜨뜻한 봄다가오는데 나른해지지말고 서로더열심히해여!여러분들 모두다화이팅!오쓰~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10
  • ㅎㅎ운동너무재밋어여!!!
    다들잘해주시고챙겨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08
  • 훈련도 다 못하고 중간에 와서 .... 죄송합니다 ㅜㅜ
    오늘 M.a.r.c. 탄생 7주년 이네요 ㅋㅋㅋ
    모두 화이팅!!~~~♥♥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2.08
  • 으하!! ㅋㅋ 쉴만큼 쉬었으니 오늘부터 달립시당!! 고고! ㅎㅎ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1.02.07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6 27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