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병 박찬조입니다 군대 좆같네요 이번에 휴가때 놀러갈꺠요ㅋ
작성자
찬조
작성시간
10.11.10
-
여러분 운동 할 수 있을때 열심히 하세요 꼭!!
운동 못한지 25일째 입니다. 너무너무 운동이 하고싶습니다. ㅜㅜㅜ
(어제 체육관 다녀오고 병이 더낫습니다. ㅜㅜ)
운동 못하는게 이렇게 괴로울줄 몰랐습니다.
살도 찌고,,, (요즘 평소 체중이 62~65입니다. 헐...) 우울하고 ㅜㅜㅜ언제 낫는다는 말도 없고....
게다가 부모님께서는 이 기회에 공부나 열심히...
그래도 이번을 전화위복으로 생각하고 관장님 말씀하셨듯 기술정립 열심히 하겠습니다
ps 겨울인데 부상 조심하세요
그리고 관장님, 선수부등등 잘 다녀오세요~~
시합 준비 잘 하시구요 시합때 가겠습니다.~~~
그리고 종종 체육관 놀러가겠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1.04
-
관장님 정말 잘 먹고있는데 왜 계속 살이 빠지는지 모르겠습니다.갈수록 갈비뼈가 선명해집니다.큰일입니다 더 빠지면 흉해집니다.70킬로대 돌입한듯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11.03
-
관장님. 연맹카페 내 자료실에 스코어 보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수정 해야 될 부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Passion(주천)
작성시간
10.11.03
-
진실은 빛과 같이 눈을 어둡게 한다. 거짓은 반대로 아름다운 저녁 노을처럼 모든 것을 멋지게 보이게 한다. - 까뮈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10.10.29
-
모두 잘 계시는지 궁급합니다.
보고싶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0.29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하루에 스테이크 400그람씩 먹고있습니다.어떻게 먹어도 질리지 않습니다.그중 최고는 쌈장과 함께 입니다ㅋㅋ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10.21
-
이번 부천에서 개최되는 24일 주짓수 시합은 신청이 늦은 관계로 출전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ㅡㅡ;; 조금 더 일찍 신경쓰고 미리미리 업무처리 하는 습관을 가져야 겠습니다. 어찌보면 다음 대회를 위해 더 준비하라고 하는 뜻인듯 합니다. 대회가 계속 있으니 다음 대회를 준비 합시다. 화이팅!!!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10.20
-
몸은 안좋은데 운동을 못하니 ... 답답합니다.ㅜㅜ
카운터 시합 영상이 빨리 보고싶습니다.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0.19
-
최근 브라질법인과 같이 업무를 할 일이 생겼는데 여러가지 느끼는 점이 많습니다.
정확히 12시간 시차가 나는데 현지 채용인력들은 오전 9시 출근해서 오후 5시에
칼 같이 퇴근해서 새벽or밤늦게에 연락을 해야 합니다.
아무리 급한 일이 있어도 남는 일이 없고 일의 중대성을 얘기하면 "잘 알겠는데 그래서 어쩌겠냐?"란
분위기입니다.
나라 및 민족에 대한 편견을 가지지 않겠지만...대한민국 사람들의 근면성실함에 다시 한번 경의를 표합니다.
이대로 라면 대한국민들 지구 정복도 멀지 않은 듯. 그전에 건강 다 망가지고 가정 파탄 나겠지만요...^^;
이상 계속된 야근 및 주말 특근에 지쳐 나오는 투덜거림 이었습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10.10.19
-
에고... 져버렸습니다...
실력이 너무 부족했습니다...
패자는 말이 없다지만...
너무 아쉽습니다.
경기에서 져서 아쉬운게 아니라...
제 모든걸 다 쏟아붇지 못한게 너무 아쉽습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10.18
-
크레모아 서울지역 페더급 -60kg 참피언이 되었습니다..
아직부족한게 너무나많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응원와주신 혜성관장님,그리고 상림이형님..ㅜ 사랑합니다..ㅜ
관장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오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10.17
-
춘천에서 2군단쌍용부대페스티벌있어서 분대외박나왔습니다..강원도는추워서 벌써얼굴도트기시작했네요
이제곧11월이면 저도일병입니다~입대한게 엊그제같은데 벌써5개월이지났습니다.
다음주에 RCT훈련때문에요즘매일전투준비태세때문에 바쁘고 막내라그런지 항상바쁘네요 ㅜㅜ그래도 소대에 맞후임2명들어와서 혼자뿌듯해하고있습니다 다음달엔또 100km...여튼 군대여러므로 스트레스고 힘드네요 체육관식구들 팀카운터
다들힘내시고 화이팅~ 12월 1차정기휴가때 또뵈러가겠습니다 원장님 !
작성자
crazy-kid-광하
작성시간
10.10.16
-
이번달은 운동을 못갈것 같습니다..ㅜㅜ 아오...대학원 중간고사와 종합시험 논문프로포잘이 몰려있네요,..ㅜㅜ
다들 다치지 않게 시합하시고 담달에 뵙겠습니다.
작성자
한상기
작성시간
10.10.16
-
13일 부터 15일까지 2박3일간 수련회를 갑니다
몸도 안 좋고 시합도 있어서 내키진 않지만..... 잘 다녀오겠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0.12
-
12일(화요일) 부터 ~~~ 15일(금요일) 까지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갔다가
17일(일요일) 시합을 뜁니다 ㅠㅠ..
잘다녀오겠습니다! ㅎㅎㅎ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10.12
-
강화도장에서 번개??? 회식을 했습니다. 원래 취지는 수련끝나고 고기먹고 많은 크레아틴??? 쌓으려는 목적이었는데, 본의 아니게 저희 주천 관장님 몸에 해가 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약주를 좀 과하게 요청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벌써 새벽 5시가 넘었군요. 오늘 오전 본관 모임에서 강화 관장님께서 늦으시거나, 참석해서 힘들어하신다면 모두 제 탓입니다. 죄송합니다. -,-; - 이 근 -.... 다음 부터는 스케쥴 잘 확인하고 자중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나름대로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10.10.09
-
주짓수 연합회 출전 신청 사항은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만두남(최강주)
작성시간
10.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