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부 전승 정말 축하합니다~*^^* 앞으로 카운터부 시합에 가능하면 매 경기 빠지지 않고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MARC의 멋진 미래가 보이는군요~^^ 관장님 리더스 카운터부 학부모님 모두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카운터부~~ 앞으로 초코바 스폰은 옵션입니다~~~작성자sunny(유승희)작성시간10.08.30
오늘 와주신 분들 모두모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이긴 줄 알았지만 졌습니다 ㅜㅜㅜ 최선을 다했기에... 판정에 아쉬움은 있었지만... 시합내용에는 ㅎㅎ 이렇게 한발 한발 제 꿈에 다가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오늘 제가 프로 체질이란걸 깨달았습니다. ㅎㅎ 또 피가 끓습니다. ㅎㅎ 긴장도 하나도 안하고 시합의 조명과 관중들의 시선을 즐겼습니다. ㅎㅎ 너무 너무 즐거웠습니다. ㅎㅎ 큰 시합을 뛰어보니 작은 시합은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을꺼 같습니다. 다시 한번 관장님,카운터,리더스 모두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작성자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작성시간10.08.22
안녕하세요 한상기 입니다. 부상으로 인하여 잠시 쉬다보니 어느덧 2주가 넘어갔네요,, 운동이 너무 하고 싶지만 참고 있습니다... 쉽게 낫질 않네요 허허ㅡㅡ; 회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모두 건강히 계십시오,... 암바가 술을 가르치네요...작성자한상기작성시간10.08.01
이번 KEIKO주짓수 시합 출전한 선수분들 궂은 날씨인데도 모두들 수고 많으셨어요. 토요일 잠깐 스파링하고, 상림씨와 홍인씨에게 응원간다고 약속해놓고 지키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몸이 너무 안좋아서(몸살 비슷하게) 종일 누워있엇거든요. 이놈의 장마-,-가 사람 잡는군요. 아무튼 모두들 몸조리 잘하시고 빨리 완쾌하시길... 바랍니다.작성자민희(이근)작성시간10.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