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IBJJF 의 유일한 아시아 시합인 아시안컵에서 좋은 성적 거두시길 기원하겟습니다...
    MARC 화이팅 입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10.09.02
  • 카운터부 전승 정말 축하합니다~*^^*
    앞으로 카운터부 시합에 가능하면 매 경기 빠지지 않고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MARC의 멋진 미래가 보이는군요~^^
    관장님 리더스 카운터부 학부모님 모두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카운터부~~ 앞으로 초코바 스폰은 옵션입니다~~~
    작성자 sunny(유승희) 작성시간 10.08.30
  • 4연패이후에 승리는 너무나 좋습니다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08.29
  • 오늘 킥복싱 시합 나간 M.A.R.C. 선수들 모두 이겼습니다! 전승!
    그리고 오늘 구경와서 응원해주신
    기성이 어머니, 승희누님, 독형제 부모님&친척 분들
    토요일 수업있으신대도 세컨 봐주시고 챙겨주신 관장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8.28
  • 오늘 카운터 전승 했습니다 ㅎㅎ
    관장님 감사합니다 ㅎㅎ 그리고 응원와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기성이어머니 스폰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승희언니 스폰 감사합니다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8.28
  • 오늘 와주신 분들 모두모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이긴 줄 알았지만 졌습니다 ㅜㅜㅜ 최선을 다했기에...
    판정에 아쉬움은 있었지만... 시합내용에는 ㅎㅎ
    이렇게 한발 한발 제 꿈에 다가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오늘 제가 프로 체질이란걸 깨달았습니다. ㅎㅎ 또 피가 끓습니다. ㅎㅎ
    긴장도 하나도 안하고 시합의 조명과 관중들의 시선을 즐겼습니다. ㅎㅎ
    너무 너무 즐거웠습니다. ㅎㅎ
    큰 시합을 뛰어보니 작은 시합은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을꺼 같습니다.
    다시 한번 관장님,카운터,리더스 모두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8.22
  • 기다리던 시간이 왔습니다
    이번 시합이 저에게 좋은 기회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쓰!!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8.20
  • 하복부 왼쪽의 근육 부상(심하진 않으나 무리하게 움직이면 뜨금거림;;)으로 인해 짜증나지만 어쩔 수 없이 운동을 좀 쉬고 있습니다. 운동못해서 참 미칠지경입니다..이번주 금요일날 복귀를 목표로 충실히 쉬어주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일격!(이재완) 작성시간 10.08.18
  • 수시원서땜에 요새 스트레스가..ㅠㅠ..막막합니다...ㅠㅠ
    작성자 황준구 작성시간 10.08.15
  • m.a.r.c. 형님 누나 동생 여러분 휴가 잘 보내세염.....ㅎㅎㅎ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0.08.12
  • www.tokyoeden.com
    (일본 민박집)

    090-2748-5248, 090-3817-5326

    10인실 5명 사용시 하루에 1인당 2500엔을 2000엔에 하기로 협의 햇습니다.

    예약할때 1인당 만원씩 입금해야 한다고 합니다. (숙박비 완납할때 만원씩 차감)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10.08.10
  • 휴;; 앤실 지는줄알았네요 ㅎㅎ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8.08
  • 안녕하세요 한상기 입니다. 부상으로 인하여 잠시 쉬다보니 어느덧 2주가 넘어갔네요,, 운동이 너무 하고 싶지만 참고 있습니다... 쉽게 낫질 않네요 허허ㅡㅡ; 회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모두 건강히 계십시오,... 암바가 술을 가르치네요... 작성자 한상기 작성시간 10.08.01
  • 최동현 형님 선수부 모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0.07.31
  • 그동안감사합니다.잘다녀오겠습니다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07.30
  • 관장님~더운 날씨에 건강유의 하시고 시험끝나고 찾아뵙겠습니다.
    상림이 그리고 팀카운터회원들 보고싶구나ㅋㅋ 더운데 건강하길 바란다~~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10.07.29
  • 오늘 부터 BTO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10.07.28
  • 어제 수고많으셨습니다.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7.24
  • 관장님~~ 어제 김종만 선수 방문 허락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조만간 뵙겠습니다~~~ 작성자 ISAMI SEOUL 작성시간 10.07.20
  • 이번 KEIKO주짓수 시합 출전한 선수분들 궂은 날씨인데도 모두들 수고 많으셨어요. 토요일 잠깐 스파링하고, 상림씨와 홍인씨에게 응원간다고 약속해놓고 지키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몸이 너무 안좋아서(몸살 비슷하게) 종일 누워있엇거든요. 이놈의 장마-,-가 사람 잡는군요. 아무튼 모두들 몸조리 잘하시고 빨리 완쾌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10.07.20
이전페이지 31 32 33 현재페이지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