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케이꼬 시합 출전한 카운터 상기 홍인 모두 수고 많았삼
    관장님 죄송합니다. 민우야 종훈아 많이 답답했지..? 형이 잘할게......ㅎㅎㅎ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0.07.19
  •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저는 병원 갑니다.ㅡㅡ; 아프네요..허허허 작성자 한상기 작성시간 10.07.19
  • 오늘 케이코 주짓수 시합 출전하신
    상림이형, 홍인이형, 상기형, 유진, 기성,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구경와주시고 응원해주신 사쿠형, 종훈이형, 민우,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관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7.18
  • 모두들 수고많으셧습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7.18
  • cafe.daum.net/BTOBJJ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10.07.16
  • 권우야 어제 엡솔룻 잘 말을 안한것 같은데 76+로 신청해주면 고맙겠다. -76엡솔룻은 엡솔룻의 의미가...없는듯..이미 신청했다면 어쩔 수 없지만..부탁한다 작성자 毘沙門天(유홍인) 작성시간 10.07.14
  • 비가 옵니다. 운동합시다......ㅎㅎㅎ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0.07.13
  • 다들 부상 조심하세요~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7.10
  • 날이 많이 덥습니다. 운동합시다.....ㅎㅎㅎ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0.07.09
  • 안녕하세요 한상기 입니다. 주짓수 도복을 하나 구매하려 합니다. 싸고 질 좋은 도복 어디서 구매해야 하나요? 이사미서울,다음까페 등등이 있는데 다른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그럼 도장에서 뵙겠습니다. 작성자 한상기 작성시간 10.07.07
  • 히우에서 3개월 정도 보내다가 수요일에 상파울루에 왓습니다. 목요일 레오 비에이라 도장에서 운동하고
    금요일도 같이 운동 하려고 햇는데 월드컵 브라질 경기 때문에 체육관 문을 열지 않아 못하고 말앗습니다.
    토요일에 카바카(2010 문디알 페사디시무 챔피언) 도장에서 체크맷 전체 미팅이 잇다고 해서 가려고 햇으나
    레오에게 연락을 늦게 받는 바람에 못가게 되엇습니다.
    레오가 이승재 관장님 에게 안부를 전하더군여 저는 4시간 후에 비행기를 타고 22시간 비행해서 인천에 도착합니다
    수요일쯤에 도장에서 뵐수 잇겟군요.... marc 화이팅 입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10.07.05
  • 브록레스너 vs 셰인카윈
    기대했던 재미는 없었지만
    신선한 충격과 재미 그리고 웃음을 받았내요 ㅋㅋㅋ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7.04
  • 시합을 계속 뛸 수 있게 허락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부모님께서 제 꿈을 응원해주신다고 합니다 ㅎㅎ 너무 기쁩니다.
    그러나 남은 고등학교 시절은 입시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주 3회정도 수련하고 시험기간에는 공부에 올인,, ㅎㅎ 아무튼 기쁩니다. ㅎㅎ? (공부에 손 놓은지가 꽤 되었는데... 잘 할 수 있을지 불안합니다. ㅎㄷㄷ)
    M.A.R.C. 팀 카운터 화이팅 ㅋㅋ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7.01
  • This is Bom retiro. See you as soon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10.07.01
  • 안녕하십니까 영동삼산 무에타이 체육관 한규민입니다.^^
    제가 일요일날 몸이 좀 좋지않아서.. 지금에서야 막 생각이 나서 글남기네요 ~
    일요일결승전 날 marc 관장님 과 선수분들 응원에 힘을얻어 좋은결과 가 난것같네요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생하신 관장님과 선수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배우로 가겠습니다 ^^
    marc 화이팅~!!!
    작성자 한규민 작성시간 10.06.28
  • 많은 스케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수부들을 이끄시고 또 군산까지 직접 차로 8시간 운전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관장님께서 주신 사랑보다 못난 제 성적에 죄스럽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0.06.28
  • 이번 신인왕전 일반부 -54kg급에서 우승했습니다. ㅎㅎ 관장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__)
    이번 시합으로 카운터 모두 많이 성장한거 같습니다.
    강주오빠와 함께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6.27
  • 6월26일 ~~~ 27일 무에타이 국가대표 선발전 시합에서 졌습니다...
    평소보다 긴장도 별로안했고
    승리를 원하는 간절함도 많았고
    (이런말 하기 좀 그렇고... 매우 건방져 보이고 착각이 심하다고 느껴질수도있으나...)
    무엇보다도 이긴줄 알았기에
    패배의 대한 아쉬움도 평소보다 크게 남는거 같습니다... ㅠㅠ

    하지만
    '추락해보지 않은 사람은 다시 일어설 수 없다'
    라는 말이 있듯이 추락을 해봤으니 이제는 일어설 차례인것 같습니다
    아직도 너무 많이 부족하고 미숙합니다 ㅠㅠ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다음엔 꼭 이기겠습니다!
    관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6.27
  • 6/26일 국가대표선발전 시합에서 우승했습니다!!
    관장님 감사드립니다!! 응원해주신 모든분들 너무감사드립니다!! 더열심히하겠습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6.27
  • 안녕하십니까!
    안산 데라히바 주짓수. 조승근이라고합니다.! 저번대회 정말 모든분들 다 수고많으셧어용^^!
    작성자 안산 데라히바 주짓수클럽 작성시간 10.06.24
이전페이지 31 32 33 34 현재페이지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