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우에서 3개월 정도 보내다가 수요일에 상파울루에 왓습니다. 목요일 레오 비에이라 도장에서 운동하고 금요일도 같이 운동 하려고 햇는데 월드컵 브라질 경기 때문에 체육관 문을 열지 않아 못하고 말앗습니다. 토요일에 카바카(2010 문디알 페사디시무 챔피언) 도장에서 체크맷 전체 미팅이 잇다고 해서 가려고 햇으나 레오에게 연락을 늦게 받는 바람에 못가게 되엇습니다. 레오가 이승재 관장님 에게 안부를 전하더군여 저는 4시간 후에 비행기를 타고 22시간 비행해서 인천에 도착합니다 수요일쯤에 도장에서 뵐수 잇겟군요.... marc 화이팅 입니다....작성자최오태작성시간10.07.05
시합을 계속 뛸 수 있게 허락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부모님께서 제 꿈을 응원해주신다고 합니다 ㅎㅎ 너무 기쁩니다. 그러나 남은 고등학교 시절은 입시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주 3회정도 수련하고 시험기간에는 공부에 올인,, ㅎㅎ 아무튼 기쁩니다. ㅎㅎ? (공부에 손 놓은지가 꽤 되었는데... 잘 할 수 있을지 불안합니다. ㅎㄷㄷ) M.A.R.C. 팀 카운터 화이팅 ㅋㅋ작성자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작성시간10.07.01
안녕하십니까 영동삼산 무에타이 체육관 한규민입니다.^^ 제가 일요일날 몸이 좀 좋지않아서.. 지금에서야 막 생각이 나서 글남기네요 ~ 일요일결승전 날 marc 관장님 과 선수분들 응원에 힘을얻어 좋은결과 가 난것같네요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생하신 관장님과 선수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배우로 가겠습니다 ^^ marc 화이팅~!!! 작성자한규민작성시간10.06.28
6월26일 ~~~ 27일 무에타이 국가대표 선발전 시합에서 졌습니다... 평소보다 긴장도 별로안했고 승리를 원하는 간절함도 많았고 (이런말 하기 좀 그렇고... 매우 건방져 보이고 착각이 심하다고 느껴질수도있으나...) 무엇보다도 이긴줄 알았기에 패배의 대한 아쉬움도 평소보다 크게 남는거 같습니다... ㅠㅠ
하지만 '추락해보지 않은 사람은 다시 일어설 수 없다' 라는 말이 있듯이 추락을 해봤으니 이제는 일어설 차례인것 같습니다 아직도 너무 많이 부족하고 미숙합니다 ㅠㅠ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다음엔 꼭 이기겠습니다! 관장님 감사합니다!작성자정-포레스트-희성작성시간10.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