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모두들 수고했어~승패를 떠나서 최선을 다한 선수부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원장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원장님이 계시기에 선수부들의 미래가 밝다고 생각됩니다.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10.03.01
  • 감사함니다 김코치님 영상감사함니다
    작성자 만두남(최강주) 작성시간 10.03.01
  • 우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
    지금 팀카운터 사우나입니다 ㅎㅎ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3.01
  • 저희 팀 카운터 역시 강합니다 ㅎㅎㅎ 오늘의 성적은 7전 6승 1패!!! 오늘 응원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그리고 상림오빠 오늘 생일 축하드립니다 관장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2.28
  • 잘 해라!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10.02.28
  • 아,,오늘 멀쩡히 서있는 제차가 받혔네요.
    아마도 제가 내일 시합 미리 액땜한 것 같습니다!!
    모두 화이팅!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2.28
  • 하나도 떨리지 않습니다...ㄷㄷㄷㄷㄷㄷ...ㅋ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2.27
  • 지금 심정은 심장이 터지고 손도 조금씩 떨린다 우리 팀 화이링!!!!!!!!!!!!!!!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02.27
  • 밀려오는 긴장... 떨림... 흥분... 승리...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2.27
  • 기다리던 시합이 바로 내일이네요 ㅎㅎ 팀카운터 화이팅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2.27
  • 선수부 모두 내일 이겼으면 좋겠네요.ㅎㅎ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10.02.27
  • 선수부~ 내일긴장들하지말고.. 잘할거라고믿는다 ^^ !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10.02.27
  • 시합이 내일이네요 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2.27
  • 선수부 여러분 그동안 흘린 땀이 꼭 보답을 할 것입니다. 관장님과 자신을 믿고 자신있게 연습한대로만 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 것이고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지칠줄 모르는 정열, 체력, 투지와 함께 시합에 나갈 수 있도록 선택 받은 여러분이 정말 부럽습니다. 작성자 初心 작성시간 10.02.27
  • 상처가 예상외로 깊어 회복이 너무 늦다. 그런데다가 의사가 상처치료중 실수로 또 다른 상처를 크게 내놨다 병원에서는 앞으로 안나와도 된다고 하면서 아무 얘기도 안하고 이 사실을 숨겼는데 나는 등쪽이라서 안보여서 전혀 몰랐다 치료중 통증이 있었는데 그러려니 하고 참았다. 그때 의사가 실수를 한 것 같다. 체육관도 못나가고 사우나도 못간지 정말 오래 됐는데... 정말 미치겠습니다. 체육관에 정말 나가고 싶은데... 빨리 나야 할텐데, 집에서 치료 열나게 열심히 하고 있으니 빨리 아물기를 바랄뿐입니다. 작성자 初心 작성시간 10.02.27
  • 드디어 내일이 시합이군요! 우리 모두 전승 ㄱㄱㄱ!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2.27
  • 이제 집에 들어왔다. 선수부 모두 내일 좋은 결과 있길 바래.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2.26
  • 그동안 힘든 훈련을 잘 견뎌온 선수부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너희들이 흘린 땀방울들이 좋은 결과를 낳으리라고 믿는다.
    끝까지 화이팅이야^^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10.02.26
  • 시합이 얼마 안남았네요 긴장 됩니다 팀 카운터 화이팅~!!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2.25
  • 너무 배가 고픕니다 ㅠㅠ 눈에 보이는 모든것들이 먹을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ㅠㅠ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2.24
이전페이지 41 42 43 44 현재페이지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