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박 준영 입니다 .. 어제 상가집가서 술을 넘 많이 마셨나 봅니다 .. 이 피곤함을 이길길이 없어 오늘 하루 쉴까 합니다 .. 내일은 시골 가는 관계로 담주에나 볼수 있는데 ...... 인사도 못 드리구 가게 될거 같아 여기에다 대신 할까 합니다 ...관장님 구정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범님 그리고 같이 운동 하시는 분들도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작성자허리케인박작성시간10.02.11
어제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주셨고, 좋은 자리를 같이 했다는 것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7주년이 기다려 집니다. 그때는 좀더 다른.. 발전된 모습으로 이벤트를 진행했으면 합니다. 하지만 1년을 기다리지 못할듯 합니다. 그 전에 재밌는 이벤트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작성자Master Marc작성시간10.02.07
6년동안 변함없이 연구와 노력을 통해 관원들을 지도해주신 관장님과 사범님 그리고 선배님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런 열정과 훌륭한 지도자가 있는한 머지않아 대한민국 최고 명문의 격투기 도장으로 발전하리라는 것은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MARC 창설 6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작성자초심-강선민작성시간1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