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다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09.12.31
  • MARC회원 여러분들,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일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내년에는 더욱 활기차고 보람되게 수련에 임하도록 노력합시다. MARC~~~ 화이팅!!!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09.12.3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12.3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12.31
  • 원장님 이하 관원분들 올한해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해엔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내년에도 부상없이 주짓수를 즐기시기를......
    작성자 장재학 작성시간 09.12.31
  •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ㅋㅋ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09.12.31
  • 다들 새해에는 건강하세요 .^^ 작성자 건재돌이(이건재) 작성시간 09.12.31
  • 헤피 누 이어~ ^^ 작성자 Master Marc 작성시간 09.12.3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ㅋ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09.12.31
  • 저번주까지 주말출근하고 격무에 시달리다가 1월 4일까지 휴가라서 어제 퇴근하자마자 바로 도장에 갔다가 휴가동안 열심히 나와보려했으나
    여자친구가 갑자기 오늘 입원을 해서 병원에 여태 있다가 방금 왔습니다.(내일 수술이라고 합니다. 작은 수술입니다만)
    도장에 못가는 갈증은 여자친구가 심부름시킬때마다 9층병실부터 지하1층 매점까지 계단왕복으로 채워보려하지만 역시 채워질리가 없고...ㅜ,ㅜ
    병원이 인천이라 도저히 하루에 두 군데를 뛸 순 없어서 저는 새해에 뵐 가능성이 농후해보입니다.
    관장님, 오태사범님, MARC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전 그동안 계단을 오르내리겠습니다.ㅋ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09.12.30
  • ㅇ ㅣ제 올해도 3일밖에 안남았어요......시간너무빨리지나가네요...시집가야하는데..ㅋㅋ 작성자 김중해 작성시간 09.12.29
  • 2009년의 마지막 날..12월31일 체육관 휴관 입니다... 그날 주짓수와 무에타이 와 MMA 수업이 없다는 뜻입니다
    MARC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꾸벅...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12.29
  • 아 연말에 몸조심들 하세요......지난주에 갔을때 왠지 몸이 영 안좋더니....그담날부터 완전 골골.......체하고, 토하고 ..............ㅠㅠ 덕분에 3킬로가 빠졌지만 다들 몸조심하세요~ 작성자 골드벅 작성시간 09.12.28
  • 메리 크리스마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09.12.25
  • 메리 크리스마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12.25
  • 메리 크리스마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09.12.24
  • 안녕 하세요 박준영 입니다 늦게나마 인사 드립니다 .. 한동안 몸이 좋지 않아서 병원에 정밀 진단을 받고 잠시 쉬고 있습니다 .. 다행이 아무 이상이 없다고는 하는데 ... 아직도 통증이 약간은 ㅜㅜㅜ 1월달에 다시 운동 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정말이지 흰띠에 검정 줄점 긋어 봤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허리케인박 작성시간 09.12.24
  • 즐거운크리스마스연휴가돌아왔어요~ 모두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작성자 김중해 작성시간 09.12.24
  • 민우 블루벨트 승급을 축하한다! 민우 몸에 띠 쫘와~짝! 좀 감아줘야 하는데...흐흐 작성자 Passion(주천) 작성시간 09.12.22
  • 관장님~저녁 잘 먹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민우야! 파란띠로 승급됐다며...역시 내 싸부야ㅋ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09.12.22
이전페이지 46 47 48 현재페이지 49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