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블루로 승급한 친구들에게 축하와 함께 앞으로 신규 관원들과 후배들을 이끌어 나가야하는 책임감도 같이 느끼길!!ㅎ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06.14
오늘 승급하신 동균오빠 홍인오빠 진태오빠 건재오빠 모두 축하 드려요 그리고 저 열심히 추격하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6.14
블루로 승급한 건재 동균 진태 홍인 추카 한다... 이제 흰띠들이 널 추격한다는 부담감을 느낄것이다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6.14
오늘 고탄다 트라이포스 체육관으로 운동 하러 갓엇는데 초행길이라고 해도 지도가 너무 어렵게 나와있어서 그런지 50분정도 해맷습니다..ㅜㅜ 역 나와서 육교로 올라가야 되는데 지도상에는 그냥 오른쪽으로 가라고....ㅜ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6.11
관장님 말씀하신 자료들은 시간날때마다 한유연 자료실에 올리겠습니다. 참고하세용^^ 몇달뒤에 달라진 모습으로 뵙죵~
작성자
주짓수엔젤
작성시간
09.06.11
트라이포스 도장이 오늘까지만 스가모에서 운동을 하고 10일간 휴업후 이케부쿠로로 이전한다고 합니다..ㅜㅜ 만약 내일 일본 왔다면 트라이포스 찾으러 스가모에 갓을땐 아무도 없엇겟조... 스가모 ←→ 신오쿠보 한달 정기권 구매햇는데 10일간은 무용지물 이군요.. 그나마 이케부쿠로가 저 구간안에 있어서 다행입니다만,,,10일간은 트라이포스 형제 도장인 고탄다에서 운동을 할거 같습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6.10
순성아 올때 보충제 믹스통 2개정도 부탁한다.. 그리고 읽을 책 1권정도 있엇음 한다..너무 심심함 ㅜㅜ(스물일곱 이건희처럼 또는 마쓰시타 고노스케 , 길을열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6.09
그럼 100만원이넘네...우왁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6.09
순성아 형 지금 3개월에 12만엔에 계약 되있다.. 너도 12만엔에 하면 된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6.08
헤이브러 ㅋ
작성자
꼼장어
작성시간
09.06.08
아마 10월까지는 저보기 힘들겁니다. 뭐~이유는 모르셔도되고요. 그냥 쉬고싶군요, 회사일도 바쁘고~항상 주짓수수련 안다치게 열심히하고 다들 젊으니깐 무한가능성이 잇죠, 실력 늘었다고 자만하지 마시고 항상 겸손한 MARC사람들이 되엇으면합니다. 스승님 얼굴에 먹칠하는 행동들하지마시고...........
작성자
주짓수엔젤
작성시간
09.06.08
심사 꼭 보고 싶은데 토요일에 결혼식이 있네요.... ㅜㅜ 지방이라 금요일에 내려갑니다
작성자
sirJ
작성시간
09.06.07
목요일에 오체투지 갔다가 첫날 훈련했는데, 오늘 하루종일 힘들더라구요. 오늘 지방 내려온다고 회식 참여도 못했네요.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john1928
작성시간
09.06.06
휴....지금 졸업논문을 내고 교수님께서 잠시 기다리라고 하셔서.....피씨실에 있습니다....이번에 통과해야할텐데....ㅡㅜ/
작성자
라이언
작성시간
09.06.04
운동 하고 싶어요 ㅠㅠㅠ 이제 학원에서 본격 시험대비 기간인데 ㅠㅠㅠㅠ 아 진짜 고등학생 때려치고 싶네요 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6.02
오늘 운동가려구했었는데 내일 수련회라... 옷사로가서 체육관 못갓네요.... 3박4일이라.. 금요일날 돌아오네요 금요일날 체육관 가겠습니다~ 그떄는 케이지 완성되있겠죠?ㅎㅎ
작성자
김민우(독버섯)
작성시간
09.06.01
아 레고같은내팔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6.01
출첵...흠흠흠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9.05.31
카페가한가하네요~ 요즘한창더운데 .. 다들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9.05.29
졸리네요 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5.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