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블루로 승급한 친구들에게 축하와 함께 앞으로 신규 관원들과 후배들을 이끌어 나가야하는 책임감도 같이 느끼길!!ㅎ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06.14
  • 오늘 승급하신 동균오빠 홍인오빠 진태오빠 건재오빠 모두 축하 드려요 그리고 저 열심히 추격하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6.14
  • 블루로 승급한 건재 동균 진태 홍인 추카 한다... 이제 흰띠들이 널 추격한다는 부담감을 느낄것이다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6.14
  • 오늘 고탄다 트라이포스 체육관으로 운동 하러 갓엇는데 초행길이라고 해도 지도가 너무 어렵게 나와있어서 그런지 50분정도 해맷습니다..ㅜㅜ 역 나와서 육교로 올라가야 되는데 지도상에는 그냥 오른쪽으로 가라고....ㅜ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6.11
  • 관장님 말씀하신 자료들은 시간날때마다 한유연 자료실에 올리겠습니다. 참고하세용^^ 몇달뒤에 달라진 모습으로 뵙죵~ 작성자 주짓수엔젤 작성시간 09.06.11
  • 트라이포스 도장이 오늘까지만 스가모에서 운동을 하고 10일간 휴업후 이케부쿠로로 이전한다고 합니다..ㅜㅜ 만약 내일 일본 왔다면 트라이포스 찾으러 스가모에 갓을땐 아무도 없엇겟조... 스가모 ←→ 신오쿠보 한달 정기권 구매햇는데 10일간은 무용지물 이군요.. 그나마 이케부쿠로가 저 구간안에 있어서 다행입니다만,,,10일간은 트라이포스 형제 도장인 고탄다에서 운동을 할거 같습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6.10
  • 순성아 올때 보충제 믹스통 2개정도 부탁한다.. 그리고 읽을 책 1권정도 있엇음 한다..너무 심심함 ㅜㅜ(스물일곱 이건희처럼 또는 마쓰시타 고노스케 , 길을열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6.09
  • 그럼 100만원이넘네...우왁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6.09
  • 순성아 형 지금 3개월에 12만엔에 계약 되있다.. 너도 12만엔에 하면 된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6.08
  • 헤이브러 ㅋ 작성자 꼼장어 작성시간 09.06.08
  • 아마 10월까지는 저보기 힘들겁니다. 뭐~이유는 모르셔도되고요. 그냥 쉬고싶군요, 회사일도 바쁘고~항상 주짓수수련 안다치게 열심히하고 다들 젊으니깐 무한가능성이 잇죠, 실력 늘었다고 자만하지 마시고 항상 겸손한 MARC사람들이 되엇으면합니다. 스승님 얼굴에 먹칠하는 행동들하지마시고........... 작성자 주짓수엔젤 작성시간 09.06.08
  • 심사 꼭 보고 싶은데 토요일에 결혼식이 있네요.... ㅜㅜ 지방이라 금요일에 내려갑니다 작성자 sirJ 작성시간 09.06.07
  • 목요일에 오체투지 갔다가 첫날 훈련했는데, 오늘 하루종일 힘들더라구요. 오늘 지방 내려온다고 회식 참여도 못했네요.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john1928 작성시간 09.06.06
  • 휴....지금 졸업논문을 내고 교수님께서 잠시 기다리라고 하셔서.....피씨실에 있습니다....이번에 통과해야할텐데....ㅡㅜ/ 작성자 라이언 작성시간 09.06.04
  • 운동 하고 싶어요 ㅠㅠㅠ 이제 학원에서 본격 시험대비 기간인데 ㅠㅠㅠㅠ 아 진짜 고등학생 때려치고 싶네요 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6.02
  • 오늘 운동가려구했었는데 내일 수련회라... 옷사로가서 체육관 못갓네요.... 3박4일이라.. 금요일날 돌아오네요 금요일날 체육관 가겠습니다~ 그떄는 케이지 완성되있겠죠?ㅎㅎ 작성자 김민우(독버섯) 작성시간 09.06.01
  • 아 레고같은내팔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6.01
  • 출첵...흠흠흠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9.05.31
  • 카페가한가하네요~ 요즘한창더운데 .. 다들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9.05.29
  • 졸리네요 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5.28
이전페이지 61 62 현재페이지 63 64 6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