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하루종일 먹었더니,,,, 체중 많이 불겠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5.03
  • ㅠㅠ 시합 얼마안남았는데,,, 운동도 못하고 ㅠㅠ 마음이 아파요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5.02
  • 체육관 6일날부터 가는거 맞죠??? 작성자 김민우(독버섯) 작성시간 09.05.02
  • 전지금 동천백산임 ㅋㅋ 큰일입니다 살쪗음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5.02
  • 네ㅋㅋㅋ 작성자 날쌘도리김조교 작성시간 09.05.01
  • Todd Nishimoto 라는 한국에 살고있는 외국인이 이번에 대회에 참가 신청했습니다. 그동안 한글을 못읽어서 대회에 참가를 못해왔고 이번이 첫 출전이라는군요. 나이도39살이라는데 보시면 잘해주세요 ㅎㅎㅎ 작성자 주짓수라이더 작성시간 09.04.30
  • 타격도배워서 좋은거같습니다 작성자 날쌘도리김조교 작성시간 09.04.30
  • 헤헤 드뎌 시험 끝나서 운동 하러 갈 수 있어요 오늘 운동하러 가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30
  • 원장님. 회사에 업무가 폭주하여 어제 못갔습니다. 도복1벌과 이너웨어(빨간색 부직포 가방), 띠가 현재 도복쌓여있는 박스안에 놓여있습니다. 수고스러우시겠지만 본관 철거시에 버리지 말아주십시요. 빨리 못챙겨 죄송합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04.30
  • 낼 수학시험인데,,,, 수학 때려치고 삼겹살 먹고 이써요 ㅋㅋㅋ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26
  • 아 ..... 드디어 운동을할수잇네요.ㅎㅎ 28일날팔을풀라고햇는데..너무답답해서.. 어제 미리풀엇는데.. 엄지손가락이 말을안들어요;ㅎㅎ 그래도 계속움직이니까 주먹은 쥐어지네용.ㅎㅎ 앞으로 남은날까지 열심히해서 시합나가겟습니다.. 월요일날뵈용! ㅋㅋ 작성자 김민우(독버섯) 작성시간 09.04.26
  • 태욱오빠 데려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ㄷㄷ 근데 제가 밤 눈이 어두워서 제가 가던길 인줄 알고 길을 잘못 안내해써요 ㅠㅠㅠ 길 잘 찾아가셨어요???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25
  • 토요일날 운동가겟습니다~~ㅎ 작성자 김종훈(독오리) 작성시간 09.04.24
  • 재밌군요 작성자 꼼장어 작성시간 09.04.24
  • 집앞에 사고가 낫읍니다 어제 야자하고오는길에 목격햇는데 엄청남니당 작성자 날쌘도리김조교 작성시간 09.04.24
  • 관장님 간판도 옥타곤모양으로만드심이어쩔까요? 눈에 확띌거같습니다 ㅋ 커튜어짐간판도 옥타곤모양이네요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24
  • 저희 동네인 사일구 삼거리에서 교통사고로 7명이 목숨을 잃었어요 ㅠㅠ 학원에서 공부를 마치고 오는길에 ㄷㄷ모두 차 조심하세요~~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24
  • 오늘은 쌍문역에있는 강호유술회로 놀러갑니다 송스윕과함께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23
  • 아허리야....오늘 닉의 죽어라 암바에 걸려서 팔에 데미지를입었습니다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23
  • 쭈꾸미 4일째... 오늘 벤이 안보인던데 혹시???..ㄷㄷㄷ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4.23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6 67 68 69 7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