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하루종일 먹었더니,,,, 체중 많이 불겠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5.03
-
ㅠㅠ 시합 얼마안남았는데,,, 운동도 못하고 ㅠㅠ 마음이 아파요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5.02
-
체육관 6일날부터 가는거 맞죠???
작성자
김민우(독버섯)
작성시간
09.05.02
-
전지금 동천백산임 ㅋㅋ 큰일입니다 살쪗음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5.02
-
네ㅋㅋㅋ
작성자
날쌘도리김조교
작성시간
09.05.01
-
Todd Nishimoto 라는 한국에 살고있는 외국인이 이번에 대회에 참가 신청했습니다. 그동안 한글을 못읽어서 대회에 참가를 못해왔고 이번이 첫 출전이라는군요. 나이도39살이라는데 보시면 잘해주세요 ㅎㅎㅎ
작성자
주짓수라이더
작성시간
09.04.30
-
타격도배워서 좋은거같습니다
작성자
날쌘도리김조교
작성시간
09.04.30
-
헤헤 드뎌 시험 끝나서 운동 하러 갈 수 있어요 오늘 운동하러 가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30
-
원장님. 회사에 업무가 폭주하여 어제 못갔습니다. 도복1벌과 이너웨어(빨간색 부직포 가방), 띠가 현재 도복쌓여있는 박스안에 놓여있습니다. 수고스러우시겠지만 본관 철거시에 버리지 말아주십시요. 빨리 못챙겨 죄송합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04.30
-
낼 수학시험인데,,,, 수학 때려치고 삼겹살 먹고 이써요 ㅋㅋㅋ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26
-
아 ..... 드디어 운동을할수잇네요.ㅎㅎ 28일날팔을풀라고햇는데..너무답답해서.. 어제 미리풀엇는데.. 엄지손가락이 말을안들어요;ㅎㅎ 그래도 계속움직이니까 주먹은 쥐어지네용.ㅎㅎ 앞으로 남은날까지 열심히해서 시합나가겟습니다.. 월요일날뵈용! ㅋㅋ
작성자
김민우(독버섯)
작성시간
09.04.26
-
태욱오빠 데려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ㄷㄷ 근데 제가 밤 눈이 어두워서 제가 가던길 인줄 알고 길을 잘못 안내해써요 ㅠㅠㅠ 길 잘 찾아가셨어요???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25
-
토요일날 운동가겟습니다~~ㅎ
작성자
김종훈(독오리)
작성시간
09.04.24
-
재밌군요
작성자
꼼장어
작성시간
09.04.24
-
집앞에 사고가 낫읍니다 어제 야자하고오는길에 목격햇는데 엄청남니당
작성자
날쌘도리김조교
작성시간
09.04.24
-
관장님 간판도 옥타곤모양으로만드심이어쩔까요? 눈에 확띌거같습니다 ㅋ 커튜어짐간판도 옥타곤모양이네요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24
-
저희 동네인 사일구 삼거리에서 교통사고로 7명이 목숨을 잃었어요 ㅠㅠ 학원에서 공부를 마치고 오는길에 ㄷㄷ모두 차 조심하세요~~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24
-
오늘은 쌍문역에있는 강호유술회로 놀러갑니다 송스윕과함께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23
-
아허리야....오늘 닉의 죽어라 암바에 걸려서 팔에 데미지를입었습니다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23
-
쭈꾸미 4일째... 오늘 벤이 안보인던데 혹시???..ㄷㄷㄷ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4.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