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침에 춥더니 오후 되니 좀 날이 풀리네요
    남은시간 잘 마무리 하세요~
    작성자 그림자 작성시간 12.01.12
  • 오늘 아침엔 힘들어서 눈뜨기가 힘들더라구요. 다음 수업이 기다려집니다.
    운영자님!! 등업기준이 궁금합니다!!
    작성자 이성준2 작성시간 12.01.12
  • 날씨가 쌀쌀합니다. 따듯한 차 한 잔 하시면서, 몸 녹이시길!!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쓰
    작성자 이성준2 작성시간 12.01.11
  • 관장님 결국은 찾아뵙지 못 하고 시험 봅니다. ㅜㅜ
    일년동안 선수생활을 접고 입시에 매달렸었는데..드디어 시험을 봅니다!!!
    평소 학원에서 나온 잘 나온 기록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관장님!! 잘 보고오겠습니디!! 시험보고 이따 저녁에 찾아뵙겠습니다 ~
    오쓰!!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2.01.11
  • 우리가 하는 걱정거리의
    40%는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에 대한 것이고
    30%는 이미 일어난 사건들,
    22%는 사소한 사건들,
    4%는 우리가 바꿀 수 없는 것들에 대한 것들 입니다
    나머지 4%만이 우리가
    대처할 수 있는 진짜 사건입니다
    즉, 96%의
    걱정거리가 쓸데없는 것입니다.
    고민이 많다고 해서 한 숨 쉬지 마십시요
    고민은
    당신의 영혼을 갉아 먹습니다.
    문제의 핵심을 정확히 파악하고
    해결책을 찾아 그대로 실행하십시요
    작성자 그림자 작성시간 12.01.06
  • 다음주에 덕성여대를 시작해 실기시험을 봅니다...
    수능을 완전 말아먹었지만... 실기는 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10개월동안 시합나가고싶은거 운동하고 싶은거 참아가며 수능과 실기준비했는데... 결과가 잘 나와 멋있게 복귀하고싶습니다!
    1/27에 다군 실기보고 일주일정도 몸울 추스른후에 복귀하겠습니다!
    설렙니다!!
    관장님 실기 보기전에 찾아뵙겠습니다 ~~~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2.01.06
  • 다시 날이 추워지네요
    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그림자 작성시간 12.01.04
  • 몸살입니다 ㅜㅜ 아픈데 야근까지 하고나니 서럽네요 .. 금욜까지 꼭 나아서 돌아가겠습니다. 오쓰 작성자 이성준2 작성시간 12.01.03
  • 2012년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일이 이루어지시기를 기도합니다^^ 작성자 황준구 작성시간 12.01.01
  • 2012년입니다!! 모두 건강하시구요 행복하게 수련하십시오~~
    그저께 갔었지만... 기성이 아연이밖에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ㅜㅜ
    다음에 관장님계실때 찾아뵙겠습니다~~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2.01.01
  • 2012년에도 으쌰으쌰 힘내서
    멋진 한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그림자 작성시간 12.01.01
  • 201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12.01.01
  • 안녕하세요 김용호입니다(1주일에 한번나오는회원)
    2011년도 다가고 2012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운동하고싶네요....
    작성자 강태공 작성시간 11.12.31
  • 2011년 마지막 날 마무리 잘 하시고, 2012(임진년)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최민식 작성시간 11.12.31
  • 12월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휴관입니다 오쓰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12.29
  • 오늘이 벌써 29일 이군요
    2011년의 마지막 목요일입니다
    이제 금년도 2일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오늘하루 금싸라기같이 소중한 날이 행복하시길 소망합니다.~
    작성자 그림자 작성시간 11.12.29
  • 와우 어제 너무 무리했나봅니다. 온몸이 뻐근 찌릿 하네요^^; 작성자 이성준2 작성시간 11.12.27
  • 올해 마지막 주 보내는 마음 조금 조급해집니다 , 여러분들은 한해 마무리를 차분하게 잘 하시고 새해 꼭 이루어 질 수 있는 꿈을 계획하셔서 멋진 한해를 만들어보세요 ~ 건강, 행복 모두 기원합니다 Happy New Year ~!!!!! 작성자 그림자 작성시간 11.12.26
  • 안녕하세요!! 지난 주 등록한 이성준입니다. 몇 년 만에 운동인지.. 3일간 굳어진 몸을 느끼고 땀흘리며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23일 금요일 운동을 마치고 도장에서 관장님 좋은 말씀 듣고, 창밖에 내리는 눈을 함께 봤습니다. 낭만적이더군요^^;
    한 해, 한 해 갈수록 명절과 기념일, 새해에 대한 마음이 점점 무뎌집니다. 이번 주에는 꼭 신년 인생/운동 계획 잘 짜서 후회없는 한 해가 되도록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추운날씨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작성자 이성준2 작성시간 11.12.26
  • 메리 크리스마스 건강하십세요!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1.12.25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8 9 1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