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어제 무례한 행동에 대해 도장의 모든 관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25
-
요 몇일 밤샘 작업에 몸살과 손가락 부상땜에 다음주 월요일까진 몸져 누울거 같아요 체육관 가서 운동하고 싶어서 죽을맛이네요-_ㅠ
작성자
때우군
작성시간
09.02.24
-
감기 몸살 배탈때매 운동못가고잇습니다.ㅜㅜ
작성자
김민우(독버섯)
작성시간
09.02.24
-
데미안 마이어가 섭미션으로 이길줄은 알앗지만,, 테익다운 까지 시키고..ㄷㄷㄷ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24
-
어제 오태형의 새컨정말 좋았어요 이런건 글로써 남겨야할거같아서....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9.02.23
-
소리를 많이 질러서 그런건지.. 목이 엄청 부워 올랏습니다..ㄷㄷㄷ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23
-
미친듯이 사진찍었더니;;; 올릴라고 찾는데;;;정신이 없네요;;ㅋㅋㅋ2천장이 넘는거;ㅋㅋ 언제 검사하고 잘나온거로 올릴지;ㅋㅋㅋ 시간날때마다 하나씩 올릴께요;ㅋㅋㅋ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2.23
-
대회 참여하신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23
-
무도 수고하셨습니다 !! 4월 시합에서는 더 열심히 준비해서 더 좋은 성적 거둘꺼예요 보경사범님 몸은 괜찮으세요??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23
-
아침7시에 일어난ㅅ는데 잠들어버려서 길도몰르고 못갓읍니다 ㅠㅠ
작성자
김지훈
작성시간
09.02.23
-
다들 열심히하고돌아오세요! 화이튕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22
-
대회도 대회지만 빨리 몸무게 재고 음식이랑 물이랑 쥬스 먹고싶다 아아아 하악하악.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21
-
시합 출전하시는분들 정말 열심히 준비하셨으니까 좋은 결과 있을꺼예욧!! 모두 좋은 꿈 꾸시구요 내일 뵈요 ㅋㅋㅋ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21
-
내일 시합 열심히해서 금메달쓸어갑시다.!!! ~~
작성자
김민우(독버섯)
작성시간
09.02.21
-
내일 8시 체육관에서 모여서 시합장소 함께 간다고 합니다.. 시합 참가 안하시는 분들은 더 늦게 오셔도 되지만, 선수들과 함께 하신다면 선수들도 더욱 힘을 내실듯...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21
-
어머니께서 오셔서 못나갑니당.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19
-
대회 참가자들 모두 즐기고자 하는 운동이니 다치지 않게 준비하세요~ ^^
작성자
주천
작성시간
09.02.19
-
학교일로 대회를 중도에 포기할수밖에없었습니다. 대신 쎈놈들 데꼬 시합장에서 뵙겠습니다 출전자여러분 건승하십쇼~
작성자
임태욱
작성시간
09.02.19
-
다들 시합에 부상없이 좋은결과 내시길바랍니다 저는 구경도못가네요 ㅠ 죄송할뿐입니다 나가시는분들 모두 건승하세요!!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19
-
운동가기전에 잠깐 ㅋㅋㅋ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