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김남훈씨께 싸인을 받고 싶어 식사를 끝마치시길 기다리는데 식사는 영원히 끝나지 않았습니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08
  • 내일 운동하러가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06
  • 서울대 미대 수석졸업생이 월급 60만원 받고 대안학교에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사람이 이렇게 말햇다고 합니다. '인생이 짧은데 작업실에 틀어박혀 내 그림만 그리지 말고 적게 벌더라도 남을 돕자'고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06
  • 동천백산에서온 자객입니다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05
  • 오늘 내일 모레까지 수련 못 할 것 같습니다 학원이 11시 10분에 마쳐서 마치면 체육관에 잠깐 들르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03
  • 발대식 미리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2.03
  • 축하축하드려요. 여기는 창원인데 참석하고 싶은데 그날 행사가 있어서 ㅠㅠㅠ 작성자 매스터 작성시간 09.02.03
  • 발족식 메일 바다써염~~축하드려여~으힛^^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9.02.03
  • 이번주 목요일 까지는 실험실 일이 바빠서 수련 참여를 못할것 같습니다 ㅠㅠ 조만간 뵐께요~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9.02.03
  • 어제 가려고 했는데 고향 음식 먹다가 체를 해서...밤새 고생했습니다. ㅜㅜ 몸 추스리고 빨랑 가고 싶습니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03
  • 또다시 손가락 부상 ㅜㅜ 지금 오른쪽팔은 완전 바네킹팔이 되버렸네용^^ 작성자 김보경 작성시간 09.02.02
  • 칭찬 감사합니다 ^^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02
  • 료툐가확달라졌어요 ... 강하군요 ㅋㅋㅋ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9.02.02
  • 펜발리는거보고 생피에르가 싫어졌습니다 ..... 료토는 잘하더군요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02
  • BJ 펜이 가드패스를 당하다니 ㄷㄷㄷ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01
  • 어제 까페에서 에이스 송' 스윕' 형근 씨에게 대화를걸었는데 씹혔습니다...............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01
  • MARC 의 에이스 - 송 "스윕" 형근 (구 호이스 송)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01
  • 미국의 격투기 전문가가 김동현이 1라운드에서 tko로 이길것 같다는데,,,,, 재밌을것 같아요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1.31
  • 저체급이...ㄷㄷㄷㄷ 아니 왠 이런폭발적반응이...그림그려야돼는데ㄷㄷ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1.31
  • 펄펄 눈이 옵니다... 펑펑 오는 눈이 아니라... ㅋㅋ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1.31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76 77 78 79 8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