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김남훈씨께 싸인을 받고 싶어 식사를 끝마치시길 기다리는데 식사는 영원히 끝나지 않았습니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08
-
내일 운동하러가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06
-
서울대 미대 수석졸업생이 월급 60만원 받고 대안학교에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사람이 이렇게 말햇다고 합니다. '인생이 짧은데 작업실에 틀어박혀 내 그림만 그리지 말고 적게 벌더라도 남을 돕자'고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06
-
동천백산에서온 자객입니다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05
-
오늘 내일 모레까지 수련 못 할 것 같습니다 학원이 11시 10분에 마쳐서 마치면 체육관에 잠깐 들르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03
-
발대식 미리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2.03
-
축하축하드려요. 여기는 창원인데 참석하고 싶은데 그날 행사가 있어서 ㅠㅠㅠ
작성자
매스터
작성시간
09.02.03
-
발족식 메일 바다써염~~축하드려여~으힛^^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9.02.03
-
이번주 목요일 까지는 실험실 일이 바빠서 수련 참여를 못할것 같습니다 ㅠㅠ 조만간 뵐께요~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9.02.03
-
어제 가려고 했는데 고향 음식 먹다가 체를 해서...밤새 고생했습니다. ㅜㅜ 몸 추스리고 빨랑 가고 싶습니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03
-
또다시 손가락 부상 ㅜㅜ 지금 오른쪽팔은 완전 바네킹팔이 되버렸네용^^
작성자
김보경
작성시간
09.02.02
-
칭찬 감사합니다 ^^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02
-
료툐가확달라졌어요 ... 강하군요 ㅋㅋㅋ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9.02.02
-
펜발리는거보고 생피에르가 싫어졌습니다 ..... 료토는 잘하더군요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02
-
BJ 펜이 가드패스를 당하다니 ㄷㄷㄷ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01
-
어제 까페에서 에이스 송' 스윕' 형근 씨에게 대화를걸었는데 씹혔습니다...............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01
-
MARC 의 에이스 - 송 "스윕" 형근 (구 호이스 송)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01
-
미국의 격투기 전문가가 김동현이 1라운드에서 tko로 이길것 같다는데,,,,, 재밌을것 같아요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1.31
-
저체급이...ㄷㄷㄷㄷ 아니 왠 이런폭발적반응이...그림그려야돼는데ㄷㄷ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1.31
-
펄펄 눈이 옵니다... 펑펑 오는 눈이 아니라... ㅋㅋ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1.3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