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김민규 발레투도의 수장이자 현 MARC 넘버2인 김민규 관장님 께서 MARC 상조회의 게시물이 안보이신다고 합니다... 엄청난 역풍이 예상되는군요. 하루속히 게시물을 보셧으면 좋겟습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1.05
  • 등업해주세여..ㅜ 작성자 발차기 작성시간 09.01.04
  • ㅎㅎ 내일 박성호 다시 나온다네요~;ㅋㅋ 부모님 설득해서 한달 다시 끈을꺼래요;ㅋ^^ 다시 못나온대요ㅣ;;ㅠ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1.04
  • 같은 부서 동생 결혼식이라... 야간 근무 퇴근하고 충주 갔다가 좀 전에 왔습니다... 급 피곤~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1.04
  • 파워리프터가 되기 위해 2009년을 증량의 해로 정햇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1.03
  • 2009년 회사에서 들은 첫 소식은 ? 코엑스 식당에서 먹고 사인하다가 구내식당으로 저녁식사 장소가 변경 되엇다는 ㅜㅜ.. 경제가 어렵긴 어렵나 봅니다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1.03
  • 새해엔 MARC님들 모두 행복해 죽을정도로 좋은일들 많이 생기세요......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9.01.02
  • MARC 훼밀리 여러분~ 2009년 올해엔 진정 자신이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길 기도 합니다. 작성자 Marc Lee 작성시간 09.01.01
  • 2008년 K-1 연말 이벤트 다이너마이트는 이변의 연속입니다... 그중에서도 바다하리가 KO 패 한건 쵝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1.01
  • 기축년 새해에는 우리나라 선수가 명성을 떨치는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9.01.01
  • 2009년도 행복한 일들만 있길빕니다~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1.01
  • 2009년의 첫날 입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한 일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marc 화이팅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1.01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ㅋㅋ 작성자 유홍인 작성시간 08.12.31
  • 오랫만에 들렀습니다. 글도 읽고 사진들도 보고.. MARC는 항상 열정과 힘이 느껴집니다. 새해에도 사부님이하 모든분들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네페르티티 작성시간 08.12.31
  • 올해의마지막입니다... 12월31일.. 다이나마이트합니다 꼮챙겨보시구좋은 마무리하세요 ㅋㅋㅋ 여러분사랑합니다 알라뷰쏘마치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2.31
  • 올해의 마지막날입니다 모두 행복하게 한 해 마무리 지으시고요 내년엔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ㅎ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31
  • 이제2008년도 마지막입니다. 1년동안 다들 어떤삶을 사셨나요? 만족하는사람도 후회하는사람도 있겠죠. 내년에는 조금씩 자신의삶에 플러스가 되는 한해가되었으면합니다. "새해 복많이받으세요" 그리고 건강하시고.......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2.31
  • 어제 100Kg 넘는 거구와 스파링 중 갈비뼈 부상...밤새 너무 아파 아침 일찍 병원에 갔더니 갈비뼈 금 갔다네요. 예전 시합때 다친 부위입니다...ㅠ.ㅜ 다들 부상 조심하십시요. P.S. 금간 갈비뼈는 철심 박던지 나을때까지 그냥 조심하던지 두가지 치료법뿐이 없다네요...^^;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8.12.31
  • 보건형님(다들..이렇게 부르셔서..)..정말 감량 많이 하셨나봐요..몰라보겠어요..저는 개인적으로 감량전이 더 좋아보이지만요..ㅎㅎ 제가....누군지 모르시려나..^^;;;; 작성자 데드리프트가좋다! 작성시간 08.12.30
  • MARC 임원단에 가입하신 지난주 토요일에 참석했던 블루벨트 이상 회원들은 댓글을 달아 주세요. 등업을 해드리겠습니다. 작성자 Marc Lee 작성시간 08.12.30
이전페이지 76 77 78 79 현재페이지 8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