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원장님 제가 몇일전 아내에게 외국가서 운동좀 하고 오겠다고 했더니 말을 안하다가....오늘 말을 좀 하네요...ㅎㅎㅎ 될것 같은 느낌...........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12.30
  • 큰일입니다. 환청이 들립니다. "형님저하고스파링해요" ^^ 이런............ 내일은운동않해도 그냥 구경만해야지.........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2.29
  • 악귀처럼 달려드는 스파링파트너도없고 살을부비며 기술연습하는 파트너도 없고 ... 운동할시간에 집에 멍하니 있으니 뭔가이상하다. 갈증이 난다. 벌써부터 체육관매트와 상대방 도복에밴 땀냄새가 그립다. 아니 이상하게도 그냄새가 생생히 기억이난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2.29
  • ㅎㅎㅎ 드디어 방학입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29
  • 진태언제오냐? 괴롭힐사람이없어서 심심하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2.29
  • 이제 수영장 가격을알아볼시기가왔군요..........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2.29
  • 무슨소리야... 집에 TV가 없으니 답답해서..원.......... 아카데미에도 있는 TV가 집에 없으니.. 작성자 Marc Lee 작성시간 08.12.28
  • 아 실바 ㅠㅠ 뭔가 분위기가 안바뀌고끝나네요 노게이라는뭐아직못봐서..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2.28
  • 퀸튼 아름답네연 작성자 유홍인 작성시간 08.12.28
  • 노게이라 밀리다 역전 할줄 알앗는데. 끝까지 밀리는 군요...ㅜ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2.28
  • 보건형님다치셧습니까!ㅠ 몸조심하십쇼~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2.28
  • 정사장 난괜찮아용~^^ 운동하다보면 다칠수도있는거지...............ㅎㅎㅎ 암튼 걱정해줘서 고마워요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2.28
  • 보건형님 죄송합니다................저 때문에 부상 당하셔서 운동도 못하시고 속상하시죠.. 죄송합니다...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12.28
  • ㅠㅠ 당분간 토요일 수련 못나갑니다 ㅠㅠ 일요일도 나가서 공부해야하는 학원때문에 ,,,,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27
  • 어제 너무 피로했는데 오랜만에 땀흘리고 싶어서 도장에 갔지만 피로에 장사 없더군요 ㅜㅜㅋ 피로할때는 쉬는게 제일인것 같습니다~ 클로즈드 가드를 잡으면서도 졸립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유홍인 작성시간 08.12.27
  • 늦엿지만 모두 메리크리스마스요!! 작성자 김민우(버섯) 작성시간 08.12.25
  • 아침부터 학원가서 머리터지게 공부 하고왔습니다 ㄷㄷㄷ 하루종일 먹기만하고 크리스마스가 가는것같은,,,,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25
  • 철희형 사진 포샵인가요?..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8.12.25
  • 즐거운 성탄절 보내고 계시는지요? 전 열심히 닭갈비 팔고 있습니다 .......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12.25
  • 즐거운 성탄 명절되세요~ㅋ 작성자 유홍인 작성시간 08.12.25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81 82 83 84 8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