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 운동가려고 했는데 어른들께 인사하는 거라고 해서 못갔습니다....월요일 까지 못가는데 ㅎㅎㅎ 다들 시합 참가 않한다고 하니 , 저도 편하게 쉬어야 겠네요 ㅎㅎㅎ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7.04
  • 수원에서 뭔일 있으셨던건가요?오태씨?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7.04
  • 수원에 가따 오니 갑자기 찾아온 슬럼프... 도대체 주짓수는 내인생에 무엇이길래......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7.04
  • 짓수야 방굽다...주짓수야 무지하게 반갑구나...언넝 멋진경기 열려라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8.07.03
  • 체육관 식구들 고맙습니다 원장님 ,오태씨 ,벨라사장님 ,두명의 승환,종렬,순성,그리고 일 중간에 왔다간 길상이 정말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그런데 제주는 3일내내 비옵니다 할일없어서 호텔을 1박씩 하며 투어중입니다(어디가 좋을까하며) ....올라가서 또 인사드릴께요 ㅎㅎㅎ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7.02
  • 가입신청받아주세요 작성자 김효준 작성시간 08.07.01
  • 결혼식에서 피로연을 한다는 것이 참 오랜만입니다. 20대 초반 선배결혼식에 참여했던 적이 있는데 그땐 정말 심한 놀이문화가 자리잡고 있었었죠~ 바나나 게임, 동전 게임 등등~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7.01
  • MARC 공식 게임 : 테켄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30
  • 철희 형님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사세요~~~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30
  • 형근아... 쇼츠 잘 받앗다....고맙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30
  • 카페 분위기가 외이리싸햐냐~ 활성화합시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6.26
  • 최고야...최고야...주짓수가 최고야...^^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8.06.25
  • 혜성체육관입니다. 사진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사진이 넘 멋져^^* 작성자 나야 나 작성시간 08.06.24
  • 오태씨 나도 주말에 레슨해주세요 ㅎㅎㅎ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6.24
  • 혜성체육관입니다. 저번 심사 본 사진 좀 올려주세요. *^^* 맨날 부탁 만 하지요. ㅎㅎ 좀 올려주세요. ㅠㅠ 작성자 나야 나 작성시간 08.06.23
  • "뛰어난 지도자란 단지 뛰어난 재능만으로 사람들을 이끌어가는 인간이 아니다. 그의 지도를 받는 사람들로 하여금 '우리가 없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게 하는 데 성공한 사람이기도 하다." - 시오노 나나미가 한니발의 지도력을 평가하며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23
  • 주짓수가 최강은 아니지만, 주짓수까는 정말 강합니다... 자만은 자신을 죽이는 독이 되기도 하며, 겸손은 자신을 강하게 만드는 촉매가 되기도 합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22
  • 2, 3일에 한 번만 먹어도 괜찮을 것을... 전 저번달 31일 중에 27일 정도 술을 마신 것 같네요... 이번달엔 부상 때문에 자제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6.22
  • 오태씨 그래도 조금만 드세요 ㅎㅎㅎ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6.21
  • 저를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겟지만,,저는 술 마시는걸 즐기는 편이 아닙니다, 6년만에 친구들을 만나다보니.. 그 6년간 만나서 마셔야 될 양을 지금 몰아서 마시는 중이저 ^^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21
이전페이지 91 92 현재페이지 93 94 9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