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어제 운동가려고 했는데 어른들께 인사하는 거라고 해서 못갔습니다....월요일 까지 못가는데 ㅎㅎㅎ 다들 시합 참가 않한다고 하니 , 저도 편하게 쉬어야 겠네요 ㅎㅎㅎ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7.04
-
수원에서 뭔일 있으셨던건가요?오태씨?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7.04
-
수원에 가따 오니 갑자기 찾아온 슬럼프... 도대체 주짓수는 내인생에 무엇이길래......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7.04
-
짓수야 방굽다...주짓수야 무지하게 반갑구나...언넝 멋진경기 열려라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8.07.03
-
체육관 식구들 고맙습니다 원장님 ,오태씨 ,벨라사장님 ,두명의 승환,종렬,순성,그리고 일 중간에 왔다간 길상이 정말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그런데 제주는 3일내내 비옵니다 할일없어서 호텔을 1박씩 하며 투어중입니다(어디가 좋을까하며) ....올라가서 또 인사드릴께요 ㅎㅎㅎ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7.02
-
가입신청받아주세요
작성자
김효준
작성시간
08.07.01
-
결혼식에서 피로연을 한다는 것이 참 오랜만입니다. 20대 초반 선배결혼식에 참여했던 적이 있는데 그땐 정말 심한 놀이문화가 자리잡고 있었었죠~ 바나나 게임, 동전 게임 등등~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7.01
-
MARC 공식 게임 : 테켄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30
-
철희 형님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사세요~~~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30
-
형근아... 쇼츠 잘 받앗다....고맙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30
-
카페 분위기가 외이리싸햐냐~ 활성화합시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6.26
-
최고야...최고야...주짓수가 최고야...^^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8.06.25
-
혜성체육관입니다. 사진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사진이 넘 멋져^^*
작성자
나야 나
작성시간
08.06.24
-
오태씨 나도 주말에 레슨해주세요 ㅎㅎㅎ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6.24
-
혜성체육관입니다. 저번 심사 본 사진 좀 올려주세요. *^^* 맨날 부탁 만 하지요. ㅎㅎ 좀 올려주세요. ㅠㅠ
작성자
나야 나
작성시간
08.06.23
-
"뛰어난 지도자란 단지 뛰어난 재능만으로 사람들을 이끌어가는 인간이 아니다. 그의 지도를 받는 사람들로 하여금 '우리가 없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게 하는 데 성공한 사람이기도 하다." - 시오노 나나미가 한니발의 지도력을 평가하며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23
-
주짓수가 최강은 아니지만, 주짓수까는 정말 강합니다... 자만은 자신을 죽이는 독이 되기도 하며, 겸손은 자신을 강하게 만드는 촉매가 되기도 합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22
-
2, 3일에 한 번만 먹어도 괜찮을 것을... 전 저번달 31일 중에 27일 정도 술을 마신 것 같네요... 이번달엔 부상 때문에 자제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6.22
-
오태씨 그래도 조금만 드세요 ㅎㅎㅎ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6.21
-
저를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겟지만,,저는 술 마시는걸 즐기는 편이 아닙니다, 6년만에 친구들을 만나다보니.. 그 6년간 만나서 마셔야 될 양을 지금 몰아서 마시는 중이저 ^^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6.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