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전 전복죽 이라 물회는 그닥..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5.12
-
오태야 물회가생각난다..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5.12
-
진우형님 예식장 음식 : 육회 ???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5.12
-
정말 결혼시즌입니다...주말엔 아예 예식장 음식으로 세끼를 때울 때도 있네요...ㅎㅎ M.A.R.C. 식구들 결혼식도 기대가 됩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8.05.11
-
북한 다녀왔습니다~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8.05.10
-
속탄다 권서방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5.07
-
애탄다....권사방~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5.07
-
도균아.. 사람들이 권서방을 애타게 찾고 잇다.. 사실이다...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5.07
-
산과 바다.... 고양이를키우며....등산 수영 주짓수를...... ㅎㅎㅎ 엄청난 고급취미를 꿈꾸시는군요. 조만간 이루어지실겁니다. 저와 천안으로 가심이.................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5.07
-
권서방 마누라 운동반대하는건 당연한거고.... 요령것 운동하러나와라 권서방의 코랄과 이사미 도복이 울고있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5.07
-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꿈을 꿉니다. 계속 회사 야근에 집사람은 제가 운동하는걸 극히 꺼립니다. 제가 아끼는 가정과 회사와 운동.. 이 모든걸 병행하기는 너무 힘든거 같아요.
작성자
권도균
작성시간
08.05.07
-
원장님 부산 말고 ,강원도나 함 가시면 좋겠네요 ..
작성자
세르게이
작성시간
08.05.07
-
오태야~ 난 산과 바다가 있는 곳으로 떠날 계획을 짜고 있다. 그곳에서 개와 고양이를 기르고~ 등산과 수영 주짓수를 하면서~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5.06
-
저는 요새 황제와 노자를 교조로 모시는 도교에 심취해 있습니다.. 과거처럼 속세를 떠나 산으로 들어갈수는 없으니,, 경제적으로 자립이 되는 시점부터 직장을 버리고 집과 체육관을 오가면서 무위자연을 실천하려 합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5.06
-
도장가서 빨리 운동하고 싶어요....
작성자
세르게이
작성시간
08.05.06
-
회사 사람이 보드카에 사이다 믹싱한걸 추천하더군여..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5.06
-
하두 보드카보드카해서 오늘 앱솔루트 두병질렀습니다. 요즘은 본가인 러시아제보다 스웨덴재가 대세입니다. 전세계보드카 시장에 36%???????? 라던가? 암튼 역시 40도의 독주^^우웩~ 아그리고 보드카에 소주섞어마시면 그만입니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5.05
-
우리가 주짓수를 소유한다는 생각을 뛰어넘어야 한다. 주짓수는 좋은 방향이든 나쁜 방향이든 비슷한 운동을 하는 사람들 모두가 소유하기 때문이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5.04
-
어제 정철희 형님 께서 강북 최고수준 Bar에서 조니 워커 위스키를 쏘셧습니다.. 웬지 이런건 글로써 남겨야 될거 같아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5.03
-
zzzzzzzzzzzzz뇌송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비디오파이터(기획부)
작성시간
08.05.0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